최고의 멕시코 레스토랑 음식 메뉴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흥미로운 사실

멕시코 레스토랑에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은 그 식당의 대표적인 요리가 무엇인지 아는 경우에만 충분히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점심이나 저녁 식사로 무엇을 주문할지에 대한 지식도 있어야 합니다. 또한, 채식주의자라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기 때문에 낙심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식사 옵션을 통해 푸드 코트를 방문할 때 완벽한 점심 식사를 주문하는 방법을 실제로 배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싶으실 것입니다. 외식과 동시에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보다 더 즐거운 일은 없습니다.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이 일상적인 이야기일 수 있습니다. 건강에 관한 몇 가지 조언을 명심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주 맛집.

두툼한 치즈가 듬뿍 담긴 나초나 간단한 샐러드 요리 외에도 푸드 코너에서 맛볼 수 있는 재미있고 군침이 도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최고의 멕시코 레스토랑 음식 메뉴 목록을 맹목적으로 살펴보면 실제로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대신, 가장 좋은 방법이 될 몇 가지 전술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요리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수프 애호가? 수프는 야채와 닭고기의 훌륭한 공급원이므로 닭고기와 많은 야채가 들어 있는 전채요리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칼도 데 카마론(caldo de camaron)이나 알본디가스(albondigas)와 같이 원하는 국물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세요. 건강한 요리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구운 야채나 튀긴 질경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완벽한 단백질을 제공하는 쌀과 콩도 있습니다. 제공되는 최고의 멕시코 레스토랑 음식 메뉴에서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선이 없으면 식사가 불완전하다면 새우가 좋은 선택입니다. 생선 타코 외에 카마로네스(Camarones)라고 알려진 구운 새우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풍부한 야채와 함께 향긋한 과일 살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요리에서 샐러드는 건강식이라는 개념과는 정반대의 필수품이다. 대신 치즈와 사워크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또한 구운 닭고기 조각이 추가됩니다. 멕시칸 스타일에 따라 샐러드는 토르티야 그릇에 담겨 제공되며, 전통식으로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칼로리 옵션의 경우 살사를 먹거나 샐러드 위에 라임을 짜낼 수 있습니다.
Burrito Bowl은 닭고기, 돼지고기, 쇠고기, 쌀, 콩 및 기타 향료 충전재와 같은 단백질로 채워진 밀가루 토르티야인 이 요리에서 꽤 유명합니다. 랩 형태로 섭취하는 대신, 요리에서 추가 칼로리를 건너뛰기 위해 그릇에 담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