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장애를 위한 디지털 보청기 및 도움

현대 기술로 보청기는 과거의 품목이 아닙니다. 효과적으로 듣고 의사소통함으로써 사람들이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되고 사용되고 있는 놀라운 신기술이 있습니다 수원보청기.

디지털 아이템이라면 간단히 컴퓨터를 생각해 보세요. 이것이 전부입니다. 당신의 컴퓨터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일을 작동시키는 컴퓨터 칩과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켜면 모든 것이 동기화되어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마치 마법과도 같습니다.

그렇다면 청각에 어떻게 이런 마법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귀는 듣는 방법을 잊어버렸을 때 어떻게 듣나요? 그것은 눈에 안경이 필요한 것과 같습니다. 때로는 다시 보기 위해 눈의 강화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같은 개념으로 청각에 도움을 주는 보청기입니다. 완전 청각 장애가 아니거나, 정상적인 청력을 갖고 태어났다가 사고를 당했거나, 나이가 들면서 청력을 잃기 시작한 경우에는 반드시 도움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청각 장치는 외과적으로 이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 위에 놓거나 귀 안에 껴안을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이를 수행한 다음 귀를 다시 테스트하여 어떤 수정이 수행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장치가 디지털이라는 사실로 인해 조정될 수 있으므로 이는 잘 작동합니다. 상황에 따라 물건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도 있고, 대신 새로운 장치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청각 장애가 있거나 사고나 노화로 인해 청력이 100% 상실된 경우 디지털 보청기를 수술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디지털 보청기에는 프로세서, 수신기, 송신기가 있어야 사물이 서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이 맥박을 이해하고 듣는 소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이 처리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삶의 영구적인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모든 것에 익숙해져야 하고 그것은 그들에게도 완전히 새로운 경험입니다. 이러한 컴퓨터 구성 요소는 비수술 디지털 보청기에도 사용됩니다.

디지털 보청기 는 훌륭한 현대 기술입니다. 때로는 장치가 너무 좋아서 민감하여 정상적인 청력으로는 들을 수 없는 소리나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포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장치는 작아서 사람이 착용하고 있는지조차 알 수 없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