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다이아몬드 하드웨어 도구 산업의 발전

중국 다이아몬드 하드웨어 도구 산업의 발전

중국 다이아몬드 하드웨어 도구는 지질 탐사, 석재 산업, 기계, 자동차 및 국방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기계용 다이아몬드 연마 도구, 지질학용 드릴 비트, 석재 산업용 다이아몬드 절삭 도구 등 모든 제조 공정이 날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이제 그 제품은 시리즈화, 표준화로 형성되었으며 전체 사양 시리즈와 안정적인 품질을 누리고 있으며 일부 제품도 국제 시장에서 점점 더 경쟁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각 종류의 다이아몬드 공구는 해당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일반적으로 경제적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전체 다이아몬드 공구 산업에서는 여전히 산업 프로그래밍을 개선하고 응용 분야를 확대하며 국제적인 브랜드를 창출해야 합니다 공구장터.

1.산업 프로그래밍: 매크로 제어 관리를 강화합니다.

맹목적인 개발로 인해 철물도구, 특히 혼돈에 빠진 다이아몬드 도구가 곳곳에서 꽃을 피웠다. 기업은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고 집중 생산이 없으며 기술 지원이 부족하고 마케팅 경쟁력이 부족합니다. 공구가 시장에 몰두하면 품질이 불안정하고 경쟁이 무질서하며 가격이 혼란스러워져 경제성이 저하됩니다.

2. 제품 연구 및 개발: 다이아몬드 응용 분야 확대.

현재 우리 국내에서는 도구 제조, 신제품 R&D, 기술 연구 및 기타 측면에 투자하는 자금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공구 산업에 대한 투자 강도를 높이고, 신제품의 R&D를 가속화하고, 새로운 기술과 기술을 장려하고, 다이아몬드의 응용 분야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전체 다이아몬드 공구 산업을 포괄하는 기술 수준과 마케팅 경쟁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생존을 위한 다양성과 품질, 발전을 위한 과학기술의 진보가 되십시오.

국내외 공구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신제품의 R&D를 가속화하고,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며, 제품 시리즈를 늘리고 생산량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기계 산업, 보석, 의료 기기 및 기기, 목재, 유리강, 석재 산업, 세라믹 및 비금속 단단하고 깨지기 쉬운 재료와 같은 공정에서 다이아몬드 공구의 수요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러한 제품들은 주로 국내시장에서 수입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대신에 고품질의 공구 시리즈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국제연마협회 사무총장 Luo Baihui는 현재 연구개발이 필요한 제품으로는 석유 시추용 PCD 드릴 비트, 석재 연삭 및 연마용 프랑크푸르트 다이아몬드, 엔지니어링 박판 제품 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벽 드릴링 비트, 다이아몬드 호닝 오일스톤, 다이아몬드 필름 코팅 도구, 다이아몬드 연삭 휠, 고무 결합 다이아몬드 플라스틱 도구, PCD 다이아몬드 절단 도구,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및 다이아몬드 노즐, 다이아몬드 방열판 및 다이아몬드 3극관 등.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진공 용접 기술, 전기 불꽃 소결 기술, 균일 분포의 다이아몬드 기술, 다이아몬드 코팅 이리듐 기술, 금속 접합 기술 및 레이저 용접 기술과 같은 신기술 및 신기술의 홍보를 가속화해야 합니다. 등.

3. 산업 발전: 국제 브랜드를 공동으로 창출합니다.

국제연마협회 총무인 Luo Baihui 씨는 또한 기업이 끊임없이 첨단 기술을 창출하고, 생산 기술을 지속적으로 완성하며,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업은 집단화 및 합작 기업 방식을 채택하여 산업 발전을 지도하고 고유 브랜드를 창출하며 국제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기업은 과학과 기술의 진보에 의존할 수 있으며, 과학과 기술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장비를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및 신제품의 연구 및 홍보에 큰 관심을 기울여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블랭크 툴의 활용과 국가 하드웨어 툴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합니다. 그리고 최종 목적은 경제적 이익과 전체적인 기술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