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훈련의 기본 단계

강아지의 초기 생활은 매우 중요합니다. 주인이 이 초기 시기에 대처하는 방법은 강아지의 특성과 행동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강아지는 아직 어리기 때문에 학습이 빠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 시간을 강아지에게 무엇이 허용되고 무엇이 허용되지 않는지, 특정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등을 적절하게 가르쳐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어린 개가 지켜야 할 가장 중요한 것들에 대한 몇 가지 지침에 대해 쓸 것입니다. 강아지의 삶뿐만 아니라 주인의 삶도 결정하게 될 첫 몇 달 동안 배워야 합니다 수원강아지분양.

개 주인이 자신의 개에게 가장 먼저 원하는 것은 집 안에 있는 개를 없애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애완동물의 집에서 훈련시키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개 주인이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기술을 모르고 결국 개를 포기합니다. 강아지가 적절한 배변 습관을 들이기에 충분한 나이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집안일을 시작할 수 있을 때까지 강아지를 지정된 공간에 가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개가 격리되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강아지는 사회적 존재이므로 사람과 다른 동물 주변에 있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어린 강아지가 초래할 수 있는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바닥에 놓을 수 있는 뛰어난 방수 훈련 패드가 있습니다.

강아지가 더 자라면 일상 생활을 조사하여 강아지를 밖으로 데리고 산책을 나가야 할 시기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강아지는 아침에, 먹고 마신 직후, 낮잠에서 깨어난 후 또는 잠자기 전에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강아지의 일상생활을 정돈할 수 있도록 항상 같은 시간에 강아지에게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사고가 났을 때 강아지를 처벌하지 마세요. 기억하세요. 그것은 그들의 잘못이 아닙니다. 반면, 강아지가 지정된 배변 공간을 사용할 때는 항상 칭찬해 주세요.

어린 강아지가 배워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사람에게 뛰어들지 않는 것입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강아지를 그 행위에 붙잡아야 합니다. 개를 벌주지 말고, 나쁜 일이라고 단호하게 말하십시오.

사회화는 개의 삶에서 또 다른 필수 요소입니다. 이 기간 동안 개가 사회화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나중에 너무 수줍어하거나 너무 공격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개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행복감을 느껴야 합니다.

이가 날 때, 강아지는 우리 집에 많은 피해를 주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짜증스럽고 주인이 쉽게 화를 낼 수 있지만 이는 강아지의 잘못이 아닙니다. 우리는 개를 혼자 남겨둘 때 개가 씹어서 손상될 수 있는 가구나 기타 물건에 접근할 수 없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한 값싼 장난감이 있으며 우리는 개에게 가구 대신 장난감을 씹도록 가르쳐야 합니다. 강아지가 씹을 장난감을 선택할 때 보상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