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소매 엔터테인먼트 센터까지 – 여정

최근 전 세계적으로 소매점과 엔터테인먼트 센터의 결합이 눈에 띄게 발전하는 중요한 추세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주범은 인터넷 세계에 너무 빠져들어서 집에서 편리하게 쇼핑하고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며 나갈 동기를 찾지 못하는 고객 자신입니다. 따라서 오늘날 쇼핑몰을 리모델링하거나 대중을 유혹하는 완전히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장소로 개발하는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만드는 아이디어입니다 건대호빠.

소매 악대차

기업이 소매업과 엔터테인먼트 간의 균형을 유지하여 고객을 만족시키면서 잘 팔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날 전통적인 시장은 빠르게 고갈되고 있으며 이러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소매 마케팅이 만트라가 되었습니다. 한때 백화점과 재고 매장이 차지했던 공간을 전문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이 채우면서 전 세계적으로 소매업계에서 대대적인 개편 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도와 같은 일부 개발도상국은 조직화된 부문이 이미 진출하고 있는 효과적인 신흥 소매 시장이 되었으며 차세대 붐 산업이 되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쇼핑몰 개발

뉴에이지 소매업체들은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매업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쇼핑몰 개발은 오늘날 주요 논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적합한 소매점, 대리석 바닥, 옥상, 유리 외관, 에스컬레이터, 주차 공간, 임차인 혼합 등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쇼핑몰을 약간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군중을 유인하는 엔터테인먼트 경기장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동네 백화점이나 인터넷에서 파는 것보다 이 엔터테인먼트 요소는 좋은 쇼핑몰과 좋은 쇼핑몰을 구분하는 요소입니다.

뉴 에이지 몰

현재 떠오르는 중요한 추세는 소매 마케팅과 엔터테인먼트 센터의 결합입니다. 좋은 조합은 군중을 유인하며 모든 쇼핑몰 개발 계획의 주요 고려 사항이 되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와 소매 쇼핑의 시너지 효과는 오프라인 고객의 눈에 쇼핑몰을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오락을 좋아하기 때문에 고객이 쇼핑몰을 자주 방문할 이유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잘 활용하여 오늘날의 쇼핑몰은 엔터테인먼트 센터의 지평을 넓히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중심 쇼핑몰

몇 개의 스낵 바에서 시작하여 오늘날의 쇼핑몰은 요리 전반에 걸쳐 최고의 음식을 모두 대중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푸드 코트를 제공합니다. 쇼핑몰 내부에 본격적인 영화관이 있으면 영화에 열광하는 관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쇼핑몰 내부의 놀이 공간과 테마파크는 더 이상 쇼핑 센터가 지루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젊은 세대를 흥분시킵니다. 거울 미로(Mirror Mazes), 호러 하우스(Horror Houses) 등은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쇼핑몰에 들어갈 때 응원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