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하지 않은 종이 접시 공예 아이디어

어린 아이들은 창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소중한 작은 손가락을 크레용이나 연필에 가까이 대는 순간 벽까지 모든 것에 낙서를 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본성 안에는 우리 자신의 두 손으로 하나의 것을 창조하도록 이끄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조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더 어린 아이들이 이용 가능한 공예품을 가지고 많은 일을 수행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포인트가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할 수 있는 일의 한계로 인해 좌절하지 않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종이 접시 공예 제안을 살펴보세요  수원 맛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 종이 접시 공예 아이디어 중 하나는 스스로 종이 접시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기와 유아는 얼굴과 표정에 매료되어 스스로 자화상이라고 느끼는 것을 만드는 것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 프로젝트를 도와줄 때 그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항목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위한 실, 얼굴을 그리는 데 필요한 색연필, 그리고 개인 대결 버전을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타 접착식 품목에 대해 믿으세요.

아이들도 시끄러운 소리를 좋아합니다.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존재 전체에 걸쳐 음악에 매료되어 있으며, 어린 아이들은 비록 소음처럼 들릴지라도 자신만의 음악을 만드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쉬운 종이접시 만들기는 두 접시의 밑면을 원하는 대로 장식하는 것입니다. 색상을 지정하거나 깃털이나 실과 같은 매달려 있는 항목을 부착하여 훨씬 더 축제적이고 시각적으로 자극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접시를 바닥까지 함께 접시에 담아 콩 1/4컵을 채웁니다. 강한 접착제나 촘촘한 간격의 스테이플을 사용하여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외부 테두리를 따라 외부를 밀봉하면 매우 개별적인 음악 제작자가 있습니다.

더 큰 공예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종이 접시 공예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접시 중앙에 뭔가를 그려보라고 하세요. 작업이 완료되자마자 모양을 꼼꼼하게 잘라내어 그림 형태에 구멍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종이 위에 접시를 매우 조심스럽게 잡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접시를 들어 올리자마자 종이 주위에 모양을 만들기 위해 페인트나 마커를 바르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줍니다. 면도날 칼에 능숙하다면 더 복잡한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기본적인 공예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아이와 함께 종이접시 만들기를 하다 보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