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 전략을 조정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

수많은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를 우편으로 발송하고, 전화 통화에 이어 전화 통화를 하고, 마케팅 이벤트에 꼭 참여하기도 하지만 모두 소용이 없습니다. 동시에 목표는 동일합니다. 새로운 대학원생이든 시간제 근로자이든 관계없이 일자리가 필요하고 원합니다 부업추천.

따라서 두려운 구직 활동의 벽에 부딪혔을 때 검색 접근 방식을 전환할 절호의 기회일 수 있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다시 전화를받지 않습니다. 구직 활동이 효과적이지 않은 가장 분명한 원인은 단순히 고용주로부터 건설적인 피드백을 받지 못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물론, 꿈의 조직에 계속해서 이력서를 보내는 것은 머리 속에서 훌륭한 전술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술 자체뿐만 아니라 결과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응답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 고용주와 연락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처리했습니까, 아니면 제3자 시스템을 활용했습니까? 이력서를 적절한 부서나 개인에게 보내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올바른 자료를 보내고 있거나 지침을 올바르게 따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매우 중요하며 응답 전화를 받을지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올바른 길을 찾고 있지 않습니다. 새로운 직업을 찾을 때마다 포괄적인 직업 검색을 수행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러나 제대로 찾는 것은 검색 자체를 수행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결국 기술 혁신 분야에서 자리를 찾으려고 할 때 통신 산업에 종사하는 남성과 여성이 많이 사용하는 리소스를 살펴보면서 검색 페달을 다시 밟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축소된 구직 활동이 아닌 광범위한 구직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 더 폭넓은 구직 활동이 올바른 짝을 찾는 데 있어 진정한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관리자” 또는 “마케팅 임원”과 같은 직함만 검색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직업 카테고리가 아닌 제목을 조사하면 검색 범위가 너무 제한되어 환상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채용 담당자가 잘못된 카테고리 그룹에 채용 기회를 배치할 수도 있으며, 이는 귀하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과거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적으로 정통하고 현대적인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온라인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온라인으로 다시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취업합니다. 아직도 구직 활동을 위해 종이와 펜을 들고 있다면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게시하고, 소셜 네트워킹을 활용하고, 인터넷 포트폴리오나 자신의 사이트를 만드는 등 전자 구직 활동을 수행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구직 시장에 있는 최신 리소스를 사용하여 구직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금세기에 검색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취업할 가능성도 높아질 것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