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인생에서 개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최고의 아버지날 선물

아버지날은 사랑하는 아버지를 축하할 기회이기도 하지만 선물을 사는 사람에게는 다소 어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훌륭한 사람을 무엇을 사야할지 모릅니다. 특히 그가 이미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것처럼 보일 때 더욱 그렇습니다. 나가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향수 한 병을 사러 갈까요? 그가 사무실에서 자랑할 수 있는 새 넥타이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뒤져볼까요? 지역 철물점에 가서 상품권을 과시합니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이 선물은 일을 잘 끝내게 해줍니다 강아지목걸이.
그러나 좀 더 독창성을 원하거나 애완동물에 대한 애착을 나타내는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드릴 비트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생각해야 합니다. 개를 키우는 아빠들에게는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이 쉽습니다.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
최고의 개 애인 선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형 양말: 당신의 아버지는 달마시안을 사랑하시나요, 아니면 사냥개를 위해 헌신하시나요? 그는 아메리칸 불독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콜리를 애지중지합니까? 그는 바센지를 자랑합니까, 아니면 연구실에 기대나요? 그런 다음 자신의 강아지 이미지를 담은 맞춤형 양말 한 켤레가 바로 그의 골목에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걸어다니는 것만큼 “나는 내 강아지를 사랑해요”라고 말하는 것은 없습니다.
커피
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일찍 일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털복숭이 친구가 인사하고 입에 줄을 묶고 기대감으로 가득 찬 눈으로 잠에서 깨어납니다. 다른 때에는 강아지가 먹이를 원합니다. 개는 일반적으로 아침형 “사람”이므로 주인도 마찬가지여야 합니다. 다행히 커피가 있어요. 그것은 우리를 완성시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