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화면 수리

노트북 화면에 문제가 있나요? 실제로 문제가 내부 디스플레이 하드웨어가 아니라 화면 자체에 있다고 확신하시나요? 화면 수리는 중요한 수리이므로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해당 주제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로 흔한 노트북 수리는 화면 교체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화면이 손상되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로부터 화면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을 떨어뜨렸거나 물리적으로 손상되어 대부분의 화면이 손상되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면이 저절로 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태가 나빠지는 LCD 화면에 마모 흔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화면 일부에 빨간색 색조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변색된 직선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화면에 전원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가끔 어두워지기 시작합니다. 화면이 계속 어두워지면(거의 완전히 검은색으로 보이지만 비스듬히 손전등을 들고 있으면 노트북의 디스플레이를 희미하게 알아볼 수 있음) 화면 백라이트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가끔 화면 밝기 문제로 인해 노트북의 인버터에 결함이 있는 경우가 있지만 그런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으면 키보드의 Caps Lock 버튼을 몇 번 눌러보세요. 해당 시간 동안 Caps Lock 표시등이 켜졌다가 꺼지면 노트북 자체가 아니라 디스플레이에 문제가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부적절하게 취급하면 노트북 화면이 조기에 손상됩니다. 노트북을 이동하거나 열려 있는 경우에는 항상 두 손으로 노트북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노트북을 바닥이나 밟고 싶지 않은 구석에 두지 마십시오. 일어날 수 있다면 결국에는 일어날 것입니다! 충전기 코드가 사람이나 물건에 걸려 넘어질 수 있는 곳에 걸려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애완동물과 어린이는 노트북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계단 위로 많은 물건을 들고 올라가는 경우 노트북을 다시 가져오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노트북 화면 수리를 위해 노트북 수리점을 방문해야 할 위험이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 손상은 물리적인 충격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