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백 트리트먼트로 미소를 짓고 빛나세요

매끄럽고 매끈한 피부는 성장하는 세상에서 이룰 수 없는 소망입니다. 오염, 날카로운 태양 광선, 바쁜 생활 방식은 모두 빛나는 피부를 향한 우리의 길을 가로막는 장애물입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많은 것을 약속하지만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는 공정성 크림을 바르는 것입니다. 피부 미용을 다루는 의학계의 전체 영역이 있으므로 눈살을 찌푸리지 마십시오. 아부다비 에스테틱 클리닉을 방문하여 기적의 피부 미백 치료를 받아보세요.

피부미백치료는 원래 피부톤보다 밝은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시술입니다. 멜라닌은 어두운 피부톤을 유발하는 호르몬입니다. 따라서 멜라닌 양을 줄이면 눈에 띄게 공정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의료 절차이므로 전문가만 시도해야 합니다. 따라서 아부다비에서 피부 미백 치료를 받으려면 의사를 방문하세요 홍대피부과.

절차

의사는 귀하의 피부를 진단하고 귀하가 언제든지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얻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모든 치료법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다음은 피부 미백을 위해 수행되는 다양한 절차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레이저 치료 – 이 고급 기술은 집중된 레이저 광선에 피부를 노출시킵니다. 따라서 더 어두운 세포, 즉 멜라닌이 파괴됩니다. 젊어진 피부는 모든 면에서 투명하고 건강합니다. 환자가 원하는 피부톤을 확보할 때까지 여러 번의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박피술 – 장치를 피부 위에서 빠르게 회전시켜 바깥층을 제거합니다. 이 과정에서 출혈과 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 통제된 상태가 됩니다. 노출된 피부는 멜라닌 함량이 낮습니다. 상처가 치유되면 눈에 띄게 빛나는 피부가 나타납니다.
화학적 필링 – 화학적 필링은 피부 미백 외에도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점을 제거하고 주름도 치료합니다. 가장 덜 침습적인 시술입니다. 살리실산이나 카르볼산이라는 화학 용액을 피부에 도포합니다. 이로 인해 결국 벗겨지는 상처가 생기고 불쾌한 반점 없이 더욱 고운 피부톤이 드러납니다.
주사 – ‘글루타티온’은 피부에 주사되는 피부 미백제입니다. 멜라닌의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어두운 멜라닌이 밝아지면서 상당한 반전이 보입니다. 또한 멜라닌 생성을 담당하는 멜라닌 세포를 감소시킵니다.
피부 미백 크림 – 의사는 미백 치료의 일부로 크림을 처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크림에는 하이드로퀴논 및 일부 코르티코스테로이드와 같은 약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은 멜라닌 농도를 감소시키고 추가 생산을 제한함으로써 작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크림은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의사가 처방하고 그의 지시를 철저히 따르는 경우에만 구입하십시오.
부작용

자극, 염증, 멍, 붓기 및 물집이 미백 치료의 부작용일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몇 주 내에 사라지며 빛나는 피부 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흉터나 혈관이 보이는 등의 급성 합병증은 거의 1%의 환자에게 발생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역전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