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창틀을 청소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집의 진짜 자산은 외관이 아니라, 사실 전통적인 목조 창문과 문입니다. 이러한 기존 목재 제품을 있는 그대로 선호하는 주택 소유자가 많이 있습니다. 이에 맞춰 그들은 자신의 소유지에 전통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한발 앞서 전통적인 목재 창문과 문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하려는 주택 소유자가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목재는 창문과 문을 만드는 데 자연스러운 선택입니다 방문손잡이.

목재는 쉽게 맞춤 제작하고 손으로 마감할 수 있는 고품질 소재입니다. 목재에 현대적인 절차를 사용하면 자연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사용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얻을 수 있으며 재산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제조업체는 항상 천연 특성과 오일을 갖춘 최고 품질의 목재를 사용하여 창문과 프레임을 만듭니다. 이 조합을 통해 사용자는 최소한의 유지 관리로 최적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유지 관리가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가 아니라, 목재 가구에 대한 유지 관리가 적시에 적절하게 수행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제품이 기상 조건에 정기적으로 노출되어 종종 더러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오랫동안 최고의 보안과 함께 전통적인 모습을 즐길 수 있도록 목재 창틀을 청소하는 올바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청소 과정을 수행하기에 적합한 시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소년과 화창한 날에는 직사광선으로 인해 창문이 빨리 건조되어 줄무늬 자국이 생길 수 있으므로 항상 흐린 날을 선택하십시오.

따뜻한 물을 받아 세제를 넣으세요. 이것이 바로 자가 청소 솔루션입니다. 또한 창문 아래에 걸레를 놓으십시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상단 또는 하단 부분부터 청소를 시작하세요. 다음으로, 눈에 보이는 먼지와 오물 자국을 제거하기 위해 마른 면 천을 사용하십시오.
자가 세척액과 스펀지를 사용하여 창유리와 프레임을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스퀴지를 사용하여 유리 전체에 수평 방향으로 물의 흐름이 아래쪽 방향이 되도록 합니다. 다중창 창문의 경우 더 작은 크기의 스퀴지를 선택하고 단 한 번의 스트로크로 아래로 당겨지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물은 창문 바닥에 쌓일 수 있습니다. 창문 아래에 걸레를 놓는 것이 좋습니다. 걸레를 사용하여 과도한 물을 청소한 후 다시 사용하여 창문에 비눗물이 남아 있는 경우 제거하십시오.
줄무늬 없이 유리창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증류식초와 따뜻한 물을 섞어서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줄무늬 없이 반짝이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 모든 지침은 표준 목재 창틀에 적용됩니다. 프레임 유형에 따라 마감 유형도 다를 수 있으므로, 청소와 관련하여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세요.

스테인드 및 광택 처리된 Windows

이 창에 사용할 수 있는 마감재는 칠한 창만큼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그러므로 상쾌한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의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주의하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