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컨설팅 관리자의 빅 브라더!

하지만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이 경영컨설팅 이라는 용어입니다 ! 이 용어는 조직의 상위 경영진에게 제공되는 모든 조언을 의미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컨설턴트에게 찾는 자질은 똑바로 생각할 수 있는 사람, 복잡한 퍼즐을 풀기를 좋아하는 사람, 팀으로 조율할 수 있는 사람, 건전한 전문성을 보이는 사람입니다  해외선물 미니업체!

경영 컨설팅 개인은 보고서 생성, 결과물, 고객 미팅, 데이터 분석 및 해당 데이터의 적절한 프레젠테이션에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즉, 그들은 상위 경영진을 위한 개인 ‘싱크탱크’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모든 최고 경영자들에게 ‘가는 사람’입니다! 몇 가지 역할을 살펴보겠습니다.

내부 컨설턴트: 많은 경영 컨설팅에는 내부 경영을 다루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개인은 회사 전략 팀의 핵심 부분을 구성합니다. 이러한 내부 컨설턴트의 장점은 조직 프로세스에 이미 익숙하고 비용이 훨씬 저렴하며 수행되는 활동과 관련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략 육성: 이 역할에는 어느 정도의 비전, 주의력 및 인식이 필요합니다! 이 작업은 주요 전략적 조건화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정책이 어떻게 전략적으로 공식화될 뿐만 아니라 실행되어야 하는지는 백만 달러 규모의 문제입니다.
기술 컨설팅: 여기에는 IT 부서의 컨설턴트 역할이 포함됩니다. 역할에는 자동화,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의 실제 구현,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많은 IT 시스템에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어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지, 언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지, 왜 모든 것이 경영 컨설팅의 영역에 속하는지.
컨설팅 회사는 단지 흑백이 아닌 실제로 만들어진 다양한 색상을 기반으로 세상을 볼 수 있는 용기, 능력 및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컨설턴트는 가족과 같습니다. 그들은 그룹 내에서 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회 탐색: 경영 컨설팅은 비즈니스 부문에서 기회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요구 사항을 모두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수요와 공급을 일치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이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윈윈(win-win) 상황을 만듭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