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시장 – 호이안의 독특한 목적지

이 시장은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했으며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무역항 중 하나로 알려졌습니다. 요즘 호이안 시장은 주민과 방문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상품으로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현대 쇼핑의 출현에도 불구하고 시장에서의 구매 습관과 전통적인 시장 모델은 여전히 ​​베트남 사람들, 특히 호이안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특별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노원구 맛집.

호이안 시장은 고대 도시의 중심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이곳은 많은 관광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 중 하나가 됩니다. 호이안의 다양한 특산품을 선보이는 요리 코너에 많은 관광객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시장은 당면 , 국수 , 찹쌀밥 등 여러 종류의 음식이 담긴 대나무 틀을 들고 시장 회의를 시작하는 여성들로 붐비고 있다. 음식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저녁까지 사람들로 붐비며 아침, 점심, 저녁을 포함해 하루 세끼 식사가 제공된다. 요리 시장을 방문하는 것은 호이안의 실제 생활을 경험하고 많은 흥미로운 것들을 탐험한다는 사실과 비슷합니다.

비록 규모는 작지만 거의 모든 노점이 매우 깔끔하고 깨끗하며 서로 가깝게 배열되어 있으며 특히 식량 안보를 보장합니다. 넓은 공간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서비스, 지역 주민들의 환대와 열정에 놀라실 것입니다. 수만 VND만 있으면 매력적인 종류의 음식으로 식욕을 돋우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족장들은 요리와 음료에 대한 영수증을 기꺼이 보여주고 호이안 요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용의가 있습니다.

요리의 영역은 쌀 , 고상 , 광국수 , 당면 , 부침개 등으로 구분됩니다. 그러나 모든 노점이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한 노점에 앉아 시장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방문객들이 높이 평가하는 레스토랑으로는 Com co Thanh, Bun mam co Tam, co Thanh Thanh의 비타민 등이 있습니다. 토마토, 아보카도, 파파야 및 기타 음료와 같은 신선한 비타민. 그 밖에도 녹두죽, 팥죽 등 다양한 종류의 가당죽을 맛볼 수 있는 인기 맛집이 많이 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