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귀하의 레스토랑을 다시 방문하도록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든 레스토랑은 더 많은 고객을 원합니다. 글쎄요, 왜 안 그러겠어요? 방문하는 사람이 적다는 것은 입소문이 더 많아지고 좋은 사업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현 술집.

레스토랑 마케팅은 수년에 걸쳐 극적으로 변화했습니다. 작년에 효과가 있었던 것이 오늘은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은 생각보다 더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이 레스토랑 주인이라면 이미 다양한 책임을 맡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을 유치하고 경쟁사보다 눈에 띄기 위해 신선한 아이디어를 시도해야 할 때입니다.

빠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세요
“월드와이드웹(World Wide Web)”의 힘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운영을 간소화해야 할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무료 Wi-Fi도 제공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요리 사진을 클릭하고 즉시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계속해서 인터넷을 크롤링하므로 그 동안 무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을 때 체크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전략은 더 많은 사람들이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레스토랑 모바일 앱 보유
앱을 개발하는 것이 복잡한 과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옵션을 고려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RestroApp은 관리하기 쉬운 모바일 앱을 만드는 최고의 온라인 음식 주문 앱 개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글쎄요, 당신은 틀렸어요. 온라인 앱을 갖는 것은 투자할 가치가 있으며, 앱을 소유하자마자 깨닫게 될 것입니다.

식품 사업을 위한 온라인 앱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주문 과정을 원활하게 만들어줍니다.
효율적인 고객 관리
실시간으로 지출을 모니터링하세요
접근성 24*7
번거 로움 무료
문앞 배달
정시에 음식 배달
고객과 소통
편리한 결제방법
Fortune지에 따르면 주문의 41%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숫자는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놀라운 앱을 개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음식 주문 앱 개발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 따라서 귀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그 중 하나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