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주변의 야생 동물을 피하는 방법

캠핑은 자연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훌륭한 야외 운동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놀라움”이 있습니다. 곰이나 뱀이 텐트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는 유머러스하지 않습니다. 야생동물을 만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동물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웹로그에서는 텐트 웹사이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야생동물을 유지하는 몇 가지 지침을 소개하겠습니다 포천캠핑장.

캠핑장 주변의 야생 동물을 피하는 방법

식사에 잠금식 쿨러 사용

동물이 당신의 식사를 볼 수 없다면, 당신의 캠프 주변에서 노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풍성한 식사를 찾고 있습니다. 동물이 유인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모든 음식을 잠금 장치가 있는 쿨러에 보관하고 추가 보호를 위해 밧줄로 감싸세요. 그런 다음 쿨러를 최소 7피트 높이의 실외에 걸어 놓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쿨러를 자동차 트렁크 안에 너무 멀지 않은 곳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코 텐트 안에서 식사를 유지하지 마십시오! 아니면 장난꾸러기 곰이나 다른 사람들에 의해 망가진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식사에 잠금식 쿨러 사용

손전등을 준비하세요

텐트를 치기 위해서는 손전등이 필수입니다. 이를 통해 밤에 물건이나 지시 사항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갑자기 햇빛이 비치면 동물이 겁을 먹고 도망갈 수도 있습니다. 동물들이 텐트에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발견하면 손전등을 들고 “사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손전등을 준비하세요

웹사이트를 깔끔하게 유지하세요

텐트 웹 사이트 주변에 흔적을 남기지 마십시오. 그러므로 잠을 자는 곳 주변에 냄새가 남지 않을 수 있는 다른 곳에서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무거운 쓰레기 봉투로 남은 음식과 같은 쓰레기를 청소하고 방어를 위해 추가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방을 땅에 닿지 않게 잡거나 자동차 안에 두십시오. 이런 방식으로 동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목줄에 묶어두세요

애완동물을 데리고 캠핑을 가려면 애완동물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도록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야생동물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가까이 있을 수 있도록 하세요. 개 목줄을 구입하는 것은 개가 어딘가에 머물도록 유지하는 효과적인 선택이며 잠시 동안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회피-시인성이 낮은 곳에서 산행할 때에는 최대한 소음을 내고(곰방울 착용 등) 단체로 이동한다. 시야가 흐려지고 갑작스러운 야생동물과의 조우로 인해 사상자가 발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야생 동물은 겁을 먹고 인간, 특히 곰, 늑대, 퓨마를 공격합니다. 동물의 시체로부터 멀리 보관하십시오. 식품의 중앙 집중식 저장. 악어 서식지에서는 물에서 최소 10피트 거리를 유지하도록 주의하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