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개조 팁a 오래된 집을 새롭게 찾아보세요

많은 가족들은 각자의 삶의 방식과 필요에 따라 오래된 집의 모습을 바꿔야 합니다. 이 라인을 따라 그들은 적용할 수 있는 주택 재설계 팁을 모았습니다. 특히 가족이 성장하는 경우 더 넓은 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집 윤곽에 적응하고 적당한 모양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녀에게는 별도의 방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집에서 동료들의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자리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tv렌탈.

집에 있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물건을 부엌으로 운반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간이 차고에서 부엌까지 틀림없이 통로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엌에 가기 위해 앞쪽 길을 활용하는데, 이는 특히 거리를 전달할 물건이 있을 때 다소 불편하고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앞방에 방문객이 있을 때, 집에 가져온 물건을 가지고 그들을 대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굴욕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간이 차고에서 주방까지의 통로나 통로를 사용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구입한 물건을 손님에게 숨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집에 들어가기 위한 체계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집 재설계 팁 중 하나입니다.

화장실 역시 새롭게 디자인되어 새롭고 산뜻하며 깨끗해 보일 것입니다. 현재 화장실을 옮기는 것보다 깔때기를 포함하고 변경해야 할 강력한 이유가 없도록 개조해야 합니다. 현재 화장실을 바닥의 다른 범위로 설정하는 것은 채널 및 기타 화장실 장치를 포함하므로 무리가 됩니다. 화장실에 대한 집 리모델링 팁을 얻으려면 타일의 색상을 바꾸고 칸막이와 찬장을 칠하기만 하면 됩니다. 2층에 화장실을 설치할 계획이라면 현재 파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1층 화장실 위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주방 옆에 다른 공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내부에는 홈시어터, 러브시트, 바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파티를 열 수 있고, 주방이 가까워서 음식과 음료를 쉽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방에서 음악을 들으실 경우에는 소리가 유지되는 타일을 설정하여 소리 확인을 해주세요. 이 방은 가족과 방문자 모두가 서로 유대감을 갖게 해줄 것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