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 스캐너의 중요성

필립스 CT 스캐너와 지멘스 CT 스캐너는 CT 스캐너를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브랜드입니다. 이 기계는 머리부터 발까지 신체의 전체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체의 많은 특정 상태를 진단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복합기렌탈.

CT 스캐너는 CAT 스캐너(Computerized Axial Tomography)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전산화단층촬영법은 컴퓨터와 X-Ray 영상을 병합한 X-Ray를 활용하여 3D 영상뿐만 아니라 내부 장기 및 신체 내부 구조의 단면 영상을 생성합니다. 이 방법은 인체의 정상적인 부분과 비정상적 부분까지 인식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치료나 도구 배치에 도움을 주는 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진단 절차 및 기타 치료에 필수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CT 스캔으로 생성된 이미지는 토모그램(tomo-gram)으로 알려져 있으며 X-Ray에 비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970년에 Alan Cormack 박사와 Godfrey Hounsfield 경이 설립했습니다. 이 두 영국 엔지니어는 1979년 발명으로 공동 노벨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첨단 의료 기술과 서비스 덕분에 의료 과정 전반이 더욱 빠르고 편안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MRI 스캐너는 의사가 X-Ray 기계에서 관찰할 수 없는 작은 종양과 결절에 초점을 맞추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지멘스 CT 스캐너는 일반적으로 척추, 목, 부비동, 복부, 검사, 골반 및 뇌를 검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술이나 부검을 통해 발견된 세부 사항을 알아내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캔과 같은 의학을 변화시켰습니다. 이 절차는 매우 안전하고 비침습적입니다.

필립스 CT 스캐너를 사용하면 머리부터 발까지 인체의 전체 이미지를 1분 안에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뛰어난 속도와 정밀도 덕분에 환자의 요구 사항을 빠른 속도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장 많은 수의 진단을 용이하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CT 스캐너는 인체의 다양한 특정 상태를 진단하는 데 활용됩니다. 이는 감염을 검사하고 외과 의사가 생검을 수행하고 종양을 찾는 동안 완벽한 영역에 접근하도록 지시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MRI 스캐너의 위험은 매우 낮으며 높은 수준의 방사선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CT 스캐너의 시술은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한 증상이 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Direct Medical Imaging은 MRI 스캐너, 의료용 냉각기 등 다양한 의료 장비를 국내 및 국제적으로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20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젊고 역동적이며 재능 있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의료 상상 시장에 지속 가능한 서비스 옵션과 합리적인 장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한 후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대응력 및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스마트함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높은 수준의 기술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전력 문제를 해결하고 MRI 및 CT 스캔 시스템에 대한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Direct Medical Imaging은 또한 모든 고객과 협력하여 유지보수 솔루션과 부품 및 인력 서비스를 포함한 전체 서비스 계약을 제공합니다. 이 유명한 회사로부터 공유 위험 계약의 유연한 서비스 옵션을 얻으십시오. 이 외에도 장비 임대 및 임대 금융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