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시모 커피메이커 석회질 제거 – 필수 작업

석회질 제거와 청소
타시모 커피메이커 석회질 제거는 때때로 수행해야 하는 별도의 절차입니다. 이는 청소와는 다르며 조금 더 복잡합니다.

청소를 하면 음료 제조 과정에서 표면 자국과 먼지, 내부 잔여물 일부가 제거되지만 물을 가열하면서 쌓인 물때는 제거되지 않습니다  sk매직렌탈.

규모란 무엇입니까?
주전자 내부를 살펴보면 내부와 부품 모두에 ‘털’이나 스케일이 쌓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물에 용해되어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염이 물을 가열하면 용해도가 낮아져 스케일로 침전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때로는 스팀 다리미의 스팀 분사 구멍 주위에 스케일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화학적인 물 저울에 들어가지 않고도 보일러 저울과 주전자 저울 또는 ‘모피’는 모두 하나이며 동일한 것입니다. 이는 이러한 염을 함유한 물이 가열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문제가 얼마나 심각해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물의 ‘경도’.

그리고 이는 일부 분야에서는 실제 문제이며 보일러 및 물 가열 공정을 사용하는 모든 산업에서 반드시 예방해야 할 사항입니다.

스케일은 어떻게 제거되나요?
보일러를 사용하는 대규모 설비에서는 물을 화학적으로 처리하여 발생을 최소화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다리미나 커피메이커와 같은 소형 가전제품은 스케일을 용해시키기 위해 주기적으로 약산성 용액으로 처리됩니다. 석회질 제거 용액은 여러 가전제품 센터에서 구입하거나 커피 메이커용 Tassimo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식초가 산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타시모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실제로 Tassimo는 “식초나 식초 기반 제품을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라고 명시적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석회질 제거 용액을 만들고 싶다면 이 레시피를 참고하세요.

“구연산 1테이블스푼이나 레몬 맛 쿨 에이드 1팩을 물 1파인트 정도와 섞으세요. 타시모의 물 탱크를 채울 만큼 충분히 만드세요.”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차이점은 식초는 아세트산인 반면 이 용액은 구연산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Tassimo가 공식적으로 승인한 것이 아니며 이 기사는 해당 방법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정보로만 제공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