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베이 지역의 밤문화를 이해하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휴스턴 베이 지역은 지난 몇 년 동안 확장되어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기 있는 지역 명소에서 텍사스 주 전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관광지로 전환되면서 이 지역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이벤트, 레스토랑, 펍, 활동이 가능해졌습니다. 밖에 나가서 바와 펍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가이드가 해가 지고 나서 가능한 활동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휴스턴 베이 지역의 밤문화를 이해하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사이트모음.

1. 라이브 음악

이 지역에는 모두를 위한 라이브 밴드가 있습니다. 두 걸음으로 나들이를 떠나기에 완벽한 사운드트랙을 제공하는 컨트리 밴드부터 오리지널 발라드를 연주하는 록 밴드부터 위스키 애호가들로 가득한 방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CABO라고 불리는 2층짜리 해안가 바에 들러 지역 최고의 라이브 밴드와 DJ의 음악을 즐기며 갈증과 배고픔을 달래보세요. 가재와 수제 햄버거로 유명한 이 바는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키거나 그 이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2. 가족 친화적

자녀가 있거나 가족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베이 지역에는 가족 친화적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상점이 많을 뿐만 아니라 놀이기구와 액티비티도 있어 아직 나이가 많지 않은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관람차와 에비에이터(Aviator) 놀이기구는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퍼즐 풀기 탈출 경험을 제공하는 탈출 케마 체험(Escape Kemah Experience)도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3. 술집과 선술집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맛있는 맥주를 즐긴다면 선택할 수 있는 펍과 선술집이 많이 있습니다. Skallywag Suds N’ Grub은 40종 이상의 생맥주를 즉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수제 맥주를 제공합니다. Boondoggles Brewery는 전 세계 곳곳에서 엄선된 훌륭한 음식과 다양한 맥주를 제공합니다. 익숙한 편안함을 위해 맛있는 장작불 피자를 먹으면서 선택한 나라의 생소한 맥주를 즐겨보세요. 식사 후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The Man Cave Cigar Lounge가 제격입니다. 가족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이 장소는 다양한 시가를 즐기며 사교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차분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4. 저녁 식사 및 디저트

이상적인 밤문화에 맛있는 메인 요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레드 와인 한 잔이 포함되어 있다면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Chelsea Wine Bar는 포트 와인과 셰리 와인은 물론 다양한 품종의 150가지가 넘는 엄선된 와인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다양한 국내외 맥주, 리큐어, 소화제도 제공합니다. 맛있는 메인 요리를 곁들여 호수 옆의 일몰을 감상하면서 즐겨보세요. 레벨에 따라 다양한 전망이 제공되어 경치를 즐길 수 있어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휴스턴으로 여행을 떠나는 동안 물 근처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최대한 활용하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