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하는 공기의 질

우리의 대기는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가스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낮은 층은 중요하고 지구상의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공기를 포함하는 층입니다. 그것은 가스의 혼합물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산소와 같이 생명에 필수적입니다. 공기 중의 가스에 의해 방출되는 압력은 우리의 일상 활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간은 대기 중의 산소를 들이마시고 이산화탄소를 내뿜기 때문에 생명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내쉬는 가스는 식물이 생존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호흡 가스의 품질과 표준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도시 오염, 전반적인 환경 오염을 통제하고 산업과 자동차에서 나오는 유해 가스를 차단해야만 가능합니다 쿠쿠정수기현금지원.

우리 주변의 공기는 무취, 무색, 무미로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그 존재를 잊어버립니다. 우리는 문제에 직면하기 시작할 때만 걱정하게 됩니다. 공기에는 자체 자동 청소 시스템이 있지만 오염 한계가 허용 용량을 초과하면 신선하고 깨끗한 호흡 공기를 관리하기가 다소 어려워집니다. 산업에 의해, 심지어 국내 오염원을 통해서도 공기에 오염이 추가됩니다.

품질이 좋지 않고 호흡 공기가 오염되면 많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흡곤란은 가장 흔한 질환이며 주로 어린이와 노인에게서 나타납니다. 대기 오염은 일반적으로 심장과 폐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만 공기에 대한 노출이 많으면 천식, 심장병, 심지어 기관지염과 같은 일부 만성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미 천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오염으로 인해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천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부 실외 가스 오염 물질은 이산화황, 질소, 일산화탄소 및 차량에서 배출되는 납입니다. 집에 흡연자가 있다면 실내에서도 오염된 공기를 피할 수 없습니다. 담배 연기는 이미 천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해로운 이산화질소와 기타 유기 화합물을 방출합니다.

사람들이 깨끗한 호흡 공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해하며 이를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미 심장과 폐 문제를 겪고 있다면 오염에 노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