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천을 세탁하는 방법

안경 천 또는 극세사 청소 천은 안경은 물론 다양한 기타 재료를 청소하는 데 이상적인 천입니다. 이 천에는 자연적으로 먼지와 오물을 끌어들이는 작은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리 천은 사용 후 매번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천이 눈에 띄게 더러워지지 않은 경우 천에 묻은 먼지를 털어내거나 뜨거운 비눗물로 천을 헹구고 걸어서 말리세요. 천이 눈에 띄게 더러워지면 더욱 철저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사람들이 수도꼭지 아래에서 오래된 일반 주방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그것이 아주 잘 되는 것 같았습니다!여기서 안경닦이를 청소하는 적절한 단계를 소개하겠습니다 엘지정수기.
첫 번째 단계 ,뜨거운 물이나 따뜻한 물을 사용하는 부드러운 세탁 또는 손 세탁 코스를 선택하세요. 유리 천은 부드럽게 세탁해야 하지만, 먼지를 제거하려면 고온에서 세탁해야 합니다.

2 단계 ,더러워진 유리천을 세탁기에 넣습니다. 세탁용 천은 보푸라기를 흘리는 테리 타월 등의 품목과 별도로 세탁해야 합니다. 유리 천은 보풀을 끌어당겨 향후 청소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3 단계 – 세탁기의 세제통에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권장되는 세제 양을 채우십시오. 세탁을 시작하려면 세탁기의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4단계 ,주기가 끝나면 세탁기에서 천을 제거합니다.

5단계 , 건조기의 중간 열 사이클을 사용하거나 행 건조를 통해 옷감을 건조시킵니다. 자연 건조하는 경우 천을 편평하고 완전히 펼칠 수 있도록 분리하십시오. 빨랫줄이나 펼친 상태로 건조할 수 있는 다른 곳에 걸어 두십시오. 안경을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안경 천을 깨끗이 닦으면 안경이 깨끗해집니다.
당신의 삶을 더욱 명확하게 하기 위해 위에 언급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