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가정 환경을 위한 다양한 코트 스탠드

집이 약간 낡아 리모델링이 필요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하셨나요?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제 집에 현대적인 환경을 갖추도록 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집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장식해야 할 때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집에 미적 매력을 선사하고 정신적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에 어울리는 세련된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적절한 코트 스탠드(영국의 모든 가정에는 필수 가구 품목이 있음)를 선택할 때 사람들이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도움을 드리기 위해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보완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코트와 우산 꽂이 목록을 소개합니다.

Tulie: 코트용 걸이 3개와 모자 걸이용 걸이 3개가 포함된 매끄럽고 세련된 스탠드입니다. 곡선형 크롬 다리와 너도밤나무 발, 윗부분이 있습니다. 너도밤나무 윗부분은 따뜻한 옷이 변색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물건을 정리해야 하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평면 포장으로 배송되며 신속하게 자체 조립할 수 있습니다.

Rodez: 이것은 현대 환경에 잘 어울리는 또 다른 슬림한 디자인의 코트 스탠드입니다. 가정용으로 언급되었지만 사무실이나 호텔 리셉션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3갈래 플랫 베이스로 코트를 많이 걸어도 옆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반짝이는 은색 크롬 페그와 검은색 금속 기둥으로 모든 공간에 우아한 모양과 느낌을 선사합니다. 거실에 연철 가구를 설치한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로미 코트 스탠드: 위엄과 우아함을 선호한다면 아름답게 디자인된 크로미 스탠드를 선택하세요. ABC 플라스틱 코트 페그 6개, 액세서리 페그 6개, 하단에 우산 홀더가 있습니다. 따라서 손님이 외투나 모자를 벗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에 젖은 우산도 거실 밖에서 벗을 수 있습니다. 입구 통로에 보관하여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해보세요!

Sevilla: 12개의 말뚝(코트용 6개, 액세서리용 6개)이 있는 회전 헤드와 하단에 연결된 우산 고리가 있는 스탠드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합니다. 물건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화장대 옆에 놓으십시오. 보석류를 보관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와 기타 여러 가지 이유 외에도 집에서 물건을 정리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