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목적지 관리 회사를 선택해야 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상적이고 세심하게 계획된 행사를 조직하려면 신뢰할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여행지 관리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다행히 폴란드에는 바르샤바, 크라쿠프, 아니면 트리시티 같은 설명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곳이 있습니다. Creative Polish는 귀하를 위해 존재하며 귀하가 상상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현장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폴란드를 방문하고 싶나요? 당신의 체류를 잊지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줄 DMC, 크리에이티브 폴란드
Creative Polish는 기업 이벤트, 인센티브 및 팀 빌딩, 컨퍼런스, 장소 찾기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조직을 제공합니다. 모든 일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Creative Polish를 선택하세요 제주풀빌라.

DMC 바르샤바 – 현대성과 역사가 문화적으로 혼합된 폴란드의 수도를 방문하세요
유럽 ​​중심부에서 이벤트를 개최하고 싶다면 바르샤바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외국 기업이 이곳에 사무실을 두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측면에서 바르샤바는 중앙 유럽 국가의 경제적 허브입니다. 하지만 바르샤바의 문화적, 관광적 이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 주제는 잠시 남겨 두겠습니다.

· 우선 –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구시가지,

· 비스툴라 강의 동쪽에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해변 중 하나가 있습니다. 반면 서쪽에는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즐비한 새로 건설된 대로가 있으며,

· 바르샤바 국립 박물관, 바르샤바 봉기 박물관, 폴란드 육군 박물관, 놀라운 왕의 정원이 있는 빌라노프 궁전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출퇴근도 큰 장점이다. 시내 중심가는 바르샤바 쇼팽 공항에서 환승 시간으로 약 20분 거리에 있으며 모든 주요 공연장과 호텔은 모두 서로 환승 거리 30분 이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르샤바 DMC로서 우리는 컨퍼런스, 회의 및 인센티브 행사에 이 곳을 추천합니다.

DMC Cracow – 신화적인 Wawel Dragon이 보호하는 왕들의 고향이자 신비로 가득한 도시인 폴란드의 문화 요람을 방문하세요!
오늘날 크라쿠프는 폴란드의 모든 예술적 영혼을 위한 진정한 메카입니다. 이 곳의 독특한 분위기는 어쩐지 매우 쉬우면서도 동시에 파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크라쿠프가 폴란드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도시인 이유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크라쿠프 성 아래의 무덤에서 손짓합니다. 폴란드 왕과 지도자들이 묻힌 곳. 아니면 신화 속의 바벨 드래곤 때문일까요? 이야기에 따르면 그는 바로 근처 동굴 어딘가에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에 충실하자:

· 고대 구시가지이자 유럽 최대의 시장 광장,

· 잘 보존된 회당이 많은 유대인 지구 카지미에시(Kazimierz),

· 유네스코는 도시 바로 외곽에 있는 비엘리치카 소금 광산을 등재했습니다.

· 바벨 왕성.

크라쿠프 존 폴 2세 국제공항은 도시에서 서쪽으로 11km(7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단점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직행열차를 이용하면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Cracow의 기차역에서 대부분의 폴란드 도시를 오갈 수 있습니다. Cracow DMC로서 우리는 이 매혹적인 도시를 적극 추천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