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 장비는 동등하지 않습니다

좋은 디자인은 단지 미학만이 아니다

물론 미학도 중요하고 매우 중요합니다. 체육관은 사물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역기를 들기 위해 체육관에 갑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좋은 디자인은 외모 그 이상을 고려합니다.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체육관 경험이 있는 체육관 사용자와 관리가 아닌 운으로 극복한 초보자의 요구 사항을 다룹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좋은 장비를 좋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겸손한 조정 가능한 웨이트 벤치를 사용하십시오. 다양한 지점에서 회전하는 벤치일 뿐입니다. 얼마나 복잡할 수 있나요? 그것이 만들어지는 방법은 큰 차이를 만듭니다. 우선, 얇거나 품질이 낮은 폼은 무거운 무게를 드는 사람이 폼 아래 보드를 느끼고 지지를 받지 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좌석이 베이스에 연결되는 방식은 흔들리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누군가가 들어 올리고 있는 무게를 좌석이 견디는 방식으로 조정 가능한 무게 벤치를 구성한 경우 무거운 무게로 인해 벤치 전체가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 확실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타협 가능성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실내장식을 강철로 뒷받침하면 문제가 사라지고 벤치는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됩니다.

더 복잡한 장비에서는 그 의미가 배가됩니다.

파워리프팅 경기용 벤치 프레스와 같은 보다 복잡한 작업에서 체육관은 전체 구조가 잘 구성된 형태로 기능하고 부품의 합보다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IPF(국제 역도 연맹)가 벤치 프레스에 대한 표준 세트를 만들 정도로 총계를 생성하기 위해 함께 결합해야 할 다양한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표준을 초과하는 수준을 넘어서더라도 파워리프팅 경기용 벤치 프레스를 제조하는 방법에는 품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가 매번 올바른 위치에 내려지는 것은 벤치 위의 사용자 위치뿐만 아니라 엔지니어링의 결과입니다.

벤치 프레스를 혼자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가장 큰 의미는 안전입니다. 이를 찾아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사용자는 자신의 실수를 보완하는 장비에 의존해야 합니다. 고독한 사용자를 고려한 엔지니어링은 체육관의 우려를 줄이고 사용자를 안심시킵니다.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의 무결성을 평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체육관 장비를 평가하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보증입니다. 이는 단순한 척도이지만 제작사가 시장에서 자신을 바라보는 방식에 대한 즉각적인 단서를 제공합니다.

얼마나 좋은지 정말 알고 싶다면 보증서를 확인해보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