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기어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로드 자전거, 하이브리드 자전거, 트레일블레이징 자전거, 전지형 자전거 등 무엇을 타든 관계없이 대부분 기어를 갖추고 있을 것입니다. 장비가 장착된 자전거의 세계를 처음 접하고 스터프 사이클을 타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 다양한 피니언 휠과 이를 언제 움직여야 하는지 생각하는 것이 상당히 부담스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로, 장착된 사이클과 기어 변경에 대해 생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항을 통합한 유용한 가이드를 구성했기 때문에 강조할 이유가 없습니다 실내자전거.

이러한 기계적인 기적 덕분에 다양한 지역을 쉽게 가속하고 통과할 수 있으며, 폐를 터뜨리지 않고도 높은 경사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어가 장착된 인도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를 구입하면 산을 오를 때든 어느 도시에서든 도로를 주행할 때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인 라이딩이 가능해집니다.

기본적으로 기어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단계적으로 올라가는 동안: 장비 없이 일반적인 자전거를 탈 때 , 힘든 과정에 가장 큰 에너지를 투자해야 하며, 이제 가능한 최고 속도에 도달하게 됩니다. 장착된 자전거를 사용하면 더 낮은 기어와 페달로 더 빠르게 변경할 수 있으므로 에너지를 덜 사용하고 자신과 자전거에 부담을 덜 줄 수 있습니다.

2. 내리막길에서: RPM을 줄이기 위해 고속으로 가속하면서 가장 높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기어 변경은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어떤 것을 언제 활용할 것인지를 지속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대부분의 자전거에는 두 가지 피니언 휠 배열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앞쪽 톱니바퀴를 체인링이라고 하고 뒤쪽 피니언 휠을 뒤쪽 기어톱니 또는 스프라켓이라고 합니다.

전면 톱니바퀴 또는 체인링은 기어의 실질적인 스위치를 완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핸들바의 왼쪽 시프터는 체인링 사이에서 체인을 움직이는 앞변속기를 제어합니다. 다음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물건을 선택하고 언제 사용할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가장 작은 체인링: 힘든 상황에 처할 때와 마찬가지로 강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할 때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이 라인을 따라 이상적인 속도에 도달하려면 가장 작은 체인링을 활용하십시오.

미디엄 체인링: 도로와 평지 주변을 순항하는 관례적인 용도로 사용됩니다.

거대한 체인링: 내리막길을 타거나 평탄한 도로에서 라이딩할 때와 같이 빠른 속도로 주행해야 하고 갈 수 있는 경우 거대한 체인링이 이상적입니다.

후방 톱니바퀴는 사소한 개선을 위해 더욱 정기적으로 활용됩니다. 체인 전체를 움직이는 변속기는 핸들바의 올바른 시프터에 의해 제한됩니다.

명심하세요: 오른쪽은 후면, 왼쪽은 전면입니다.

자전거에는 피니언 휠이 있어 힘든 주행을 더 쉽게 만들고, 더 나아가 평지에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