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과 비결

피부과를 방문할 때마다 우리 모두는 의사의 피부를 경외심을 갖고 계속 쳐다봅니다. 물론, 모두가 매일 얼굴을 씻고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윤기 있고 맑은 피부에 대한 최고의 비결은 의사가 모두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잡지를 읽으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피부과 전문의는 스킨케어의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스킨케어에 가장 잘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천호역 피부과.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피부를 맑고 윤기나게 유지하는 데에는 세 가지 중요한 단계가 있습니다.

햇볕으로부터 보호하세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노화를 촉진합니다.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제품을 사용하세요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피부과 의사처럼 피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피부 전문가들이 완벽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 알고 싶다면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7가지 팁을 명심하세요.

1. 청소용 브러시를 사용하세요

로스앤젤레스 피부과에 따르면 피부 전문가들은 Clarisonic의 열렬한 팬이므로 피부가 매우 민감하지 않고 딥클린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매일 클렌징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클렌징 브러시는 피부에 미니 마사지를 제공하여 가장 부드러운 미세 박피를 제공합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쉽게 씻어내거나 주사비가 있는 경우에는 다른 날에 사용하고 가장 부드러운 브러시 부착물을 사용하십시오.

2. 운동 후에는 약용 물티슈를 사용하세요

운동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로스앤젤레스 피부과에서는 운동 후 약용 물티슈를 권장합니다. 클린다마이신을 함유한 처방 버전과 박테리아 및 여드름 퇴치에 사용할 수 있는 항생제인 살리실산을 함유한 반대 버전이 있습니다.

3. 각질 제거를 제한하세요

각질 제거는 피부에 가장 좋은 클렌징제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지만, 이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문지르면 손상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 브러시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청소합니다. 예, 새똥을 청소할 수 있지만 꼭 필요한 페인트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신 소량의 글리콜산, 레티노이드 또는 살리실산을 사용하여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4. 항산화제 추가

비타민 E와 비타민 C를 고려한 항산화 세럼은 노화로부터 피부를 가장 잘 보호하고 자외선 차단제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항산화제는 태양에 의해 생성된 자유 라디칼을 비활성화하여 변색과 콜라겐의 분해를 방지합니다. 잘 배합된 세럼의 항산화제는 두꺼운 페이스 크림의 성분에 비해 피부에 완벽하게 침투합니다.

5.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영장이나 해변에 갈 시간이 되면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매일 필수적입니다. 로스앤젤레스 피부과에 따르면 매일 SPF 15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피부 노화가 24% 적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