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 수립 시 조언

일반적으로 간과되지만 근육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은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영양분 없이는 새로운 근육을 얻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샐러드정기배송.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 있어서 기억해야 할 것 중 하나는 매일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정크푸드의 빈 칼로리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정말 하드코어 체격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올바른 식사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는 영양에 대한 깊은 이해도 필요합니다.

보디빌딩과 관련된 영양 규칙

* 균형잡힌 식습관을 갖는다.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은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되는 세 가지 중요한 영양소를 구성합니다. 따라서 일일 칼로리 섭취량은 단백질 30%, 탄수화물 60%, 지방 10%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하지만 식단에 다양한 식품군에 속한 다양한 식품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치즈와 유제품에는 영양분이 풍부하지만 포화 지방 함량이 다소 높으므로 섭취량을 제한하세요. 또한, 과일과 채소는 주요 영양소로 가득 차 있으므로 매일 4~6회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근육 발달에 완벽한 음식에는 가금류, 고기, 콩,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는 탄수화물이 풍부한 곡물 제품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정크 푸드를 피하면서.

* 단백질이 풍부한 작은 식사 6끼

더 작은 크기로 더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신체가 섭취하는 모든 칼로리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많은 양의 식사를 하기보다는 하루에 걸쳐 6번의 작은 식사로 나누세요. 매 끼니마다 단백질을 첨가해야 하는 곳.

* 건강한 양의 물 마시기

하루에 반 갤런의 일일 목표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는 적절한 물이 필요합니다. 우리 몸은 70%가 물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화에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