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 식사! 운동선수용 식품

운동 전 식사
아침 일찍 운동을 한다면, 운동하기 전에 충분히 일찍 일어나서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운동하기 전에 음식을 소화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적어도! 운동하기 20~30분 전에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거나 마셔보세요. 그러나 운동 유형, 지속 시간, 강도에 따라 소화 가능한 탄수화물이 함유된 가벼운 식사를 하면 운동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밤새 단식을 하면 글리코겐이 고갈될 수 있으므로 운동 전 간식은 간 글리코겐 저장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서현 술집.


바나나와 같이 단백질 함량이 높은 최고의 과일을 선택하세요.
연료 및 장기 성능을 위한 탄수화물 함량이 높음
소화하기 쉬운 음식
저지방 음식
스무디
아침 운동
소량의 탄수화물, 고단백이 필요한 경우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운동 전 최고의 아침 식사 아이디어를 수집했습니다.

훌륭한 설탕 공급원을 위해 아침 운동 전에 주스를 마십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위한 초코우유 한잔
그래놀라 한줌
운동 전 스무디
바나나, 사과 또는 기타 신선한 과일
잼을 곁들인 토스트 조각
통곡물
요구르트 한 컵
아침 쿠키
토스트에 계란
땅콩버터 샌드위치
오트밀과 계란
포도를 곁들인 완숙 계란
건강을 위한 운동 전 아침 식사
운동 전 아침 식사는 에너지를 높이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섭취됩니다. 다양한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여 신체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십시오.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 과일 및 채소, 저지방 또는 저지방 유제품이 포함됩니다. 고형지방, 첨가당,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적게 섭취하세요.

지중해 국가에서는 아침 식사가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 중 하나로 인식됩니다. 아침에 운동을 한다면 아침 식사는 운동 전 음식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시간 제한이나 기타 활동으로 인해 젊은 사람들이 건너뛰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아침 식사 크기와 아침 운동 전 아침 식사 없음이 남은 하루 동안 인지 기능, 기분, 스트레스, 식욕 및 에너지 소비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하기 위해 무작위 균형 교차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약 118칼로리가 포함된 운동 전 아침 식사는 운동 후 기분과 식욕 조절을 개선할 수 있지만 이것이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기 전에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