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지하철 및 교통

두바이를 처음 방문하든, 몇 년 후에 방문하든 상관없습니다. 이 도시는 지난 20년 동안 보여준 놀라운 발전으로 누구에게나 놀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1970년대의 모습이 아닙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주요 항공사는 두바이로 정기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두바이 시내 호텔은 대부분 여행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전 세계의 여행사는 두바이 도시 휴가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이 대도시는 신혼 여행자, 가족, 심지어 쇼핑에 중독된 사람들에게도 완벽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도시에는 항상 새롭고 흥미로운 일이 일어나고 있어 이곳을 매우 특별하게 만듭니다.

두바이를 방문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멋진 고층 빌딩입니다. 최근 두바이 스카이라인에 새로운 건물이 추가되었으며 이제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부르즈 칼리파’를 갖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멋진 춤추는 분수와 고급스러운 쇼핑몰은 이 슈퍼 구조물에 영광을 더해줍니다. 부르즈 칼리파는 이제 이 도시의 정체성이 되었으며, 2,723피트 높이의 인공 구조물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두바이를 방문합니다.

이 주의 공무원들은 주민들에게 최대한의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두바이 메트로의 출현은 관련 당국의 노력에 감사할 또 다른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이는 완전 자동, 완전 에어컨 및 운전자 없는 서비스이며 특히 피크 시간대에 이 도시의 대규모 교통을 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지하철 네트워크는 기네스 세계 기록에 따르면 75km에 달합니다. 이것은 지구 전체에서 가장 긴 자동 지하철 네트워크입니다. 게다가 이 지하철 서비스는 중동 전체에서 최초의 열차 네트워크입니다.

두바이 몰, 와일드 와디 워터파크, 버즈 알 아랍, 에미레이트 몰, 팜 아일랜드와 같은 장소와 사막 사파리,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과 같은 명소는 항상 사람들을 이 지역으로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환대 산업이 실제로 번성하는 관광객의 도착으로 인해 이 도시에서는 매우 고급스러운 것부터 가장 경제적인 것까지 모든 종류의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바이 시티 호텔은 투숙객에게 가능한 모든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이 바로 세계에서 매우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이유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