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스무디

모든 사람이 완전한 식사를 즐길 시간이나 에너지가 있는 것은 아니며, 스무디나 셰이크가 필요한 곳입니다. 이는 건강한 대안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식사처럼 포만감을 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침 스무디로 하루를 재충전하고 싶다면 이 스무디보다 더 좋은 것은 없을 것입니다. 이 스무디에는 일반 시리얼보다 단백질이 더 많고 항산화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귀리와 베리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무디의 재료는 호박씨 1테이블스푼, 바나나 1개, 딸기 6개, 반탈지 우유 200ml, 압착 귀리 1테이블스푼입니다. 이 특별한 스무디에 함유된 호박씨에는 아연, 철분, 오메가-3 필수 지방산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메이드카페.

근육과 힘을 키울 수 있으려면 앞으로 설명할 파워 쉐이크 스무디만 살펴보세요. 이 쉐이크는 근육량을 늘리고 싶어 체육관을 방문하는 개인에게 좋습니다. 구성품은 얼음 4개, 단백질 20g, 탈지유 300ml, 바나나 1개, 라즈베리 50g, 블루베리 50g입니다. 이 쉐이크에는 쉽게 흡수되는 단백질이 들어있어 근육 성장과 회복을 돕고, 베리류는 운동으로 인한 자유 라디칼 손상을 막아줍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쉐이크는 지방 연소 효과가 있어 살이 찌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쉐이크입니다. 이 쉐이크에는 딸기 8개, 바나나 ½개, 단백질 파우더 30g, 사과 주스 150ml가 들어있습니다. 이 스무디에는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근육 유지를 돕고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연구를 통해 단백질은 소화 시 소모되는 칼로리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므로 지방 감소를 돕는 현명한 선택입니다. 복근을 정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근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