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디자이너 식탁 및 가구 온라인

그러나 식탁은 챔피언 가구 제품이기는커녕 돌처럼 튼튼하고 쉽게 만족스러워야 하며, 몇 가지 예에서는 바이올린과 크기에 맞춰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다른 디자이너 식탁을 찾을 때 알아야 할 필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테이블.

두꺼운 광택제를 멀리하세요. 나무 테이블 구매자를 위한 빠른 팁: 시간이 지나면 테이블에서 멀리 떨어져 나가는 경향이 있으므로 두꺼운 래커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옻칠이 두껍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만졌을 때 플라스틱 같은 느낌이 들며 모서리에서 결합되는 부분에 자명한 “주름”이 있습니다.

방을 측정하십시오. 식탁 공간을 신중하게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작은 라운지 공간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같은 수의 개인이 공간에 비해 너무 큰 테이블을 구입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작은 직사각형 방에 직사각형 테이블을 놓으면 공간에서 윗부분이 많이 늘어나지 않아 편안해지기보다는 비좁아 보이게 됩니다. 좌석을 배치한 후 테이블 주위를 돌아다닐 수 있어야 하므로 테이블 가장자리와 주변 칸막이 사이에 약 50인치의 공간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블 모양을 정하세요. 농가 스타일이든 플랫폼 기반이든 식탁의 스타일은 전적으로 귀하의 선택이지만, 식탁의 모양과 가장 적합한 공간에 관한 몇 가지 광범위한 원칙이 있습니다. 작은 방의 경우 공간이 지나치게 혼잡해 보이지 않도록 타원형 테이블을 사용하세요. 정사각형 테이블은 좁은 식사 범위에서 작동하지만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직사각형 테이블은 길고 얇은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원형 테이블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할 수 있지만(테이블보는 테이블보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방 주위로 움직임이 흐르는 방식을 제한하므로 작은 공간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테이블의 치수를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식탁은 28″~30” 높이의 표준 높이 범위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식탁이 가장 많이 열려 있는 테이블은 무릎 위에 충분한 공간을 두고 앉았을 때 팔꿈치와 거의 같은 높이에 있습니다. 너비와 관련하여 타원형, 직사각형 및 정사각형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표준 36인치 너비이며 원하는 사람의 수에 따라 길이가 변경됩니다. 생각해 보면 84인치 긴 타원형 테이블은 최대 10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공간을 늘리기 위해 활용이 필요합니다. 공간이 제한되어 있지만 더 많은 모임을 열 수 있는 테이블이 필요할 경우, 필요에 따라 겹쳐서 늘릴 수 있는 나뭇잎이 있는 테이블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외부 재료를 고려하십시오. 야외 베란다나 마당에 식탁을 설치할 때는 일반적으로 기후에 안전한 재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일반 티크재로, 풍화 작용과 햇빛에 노출된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멋진 녹청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비와 녹이 슬지 않는 파우더 코팅 강철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반 티크재와 분말로 덮인 강철이 아이템 묘사에서 홍보될 것이므로 이를 숙지하도록 하십시오. 모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티크에 대한 특별 보상: 비틀어지거나 엄청난 양의 고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