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온도계의 장단점

다양한 분야에서 온도 측정이 필요한 여러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에는 모든 산업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온도계가 있습니다. 효율성과 정확성을 보장하려면 필요에 맞는 적합한 온도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도계는 산업용과 의료용의 두 가지 주요 용도로 사용됩니다. 온도계의 종류와 장단점, 구매 전 꼭 확인해야 할 중요한 요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메디컬빌딩.

의료용 온도계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열은 다양한 유형의 심각한 질병의 일반적인 주요 증상입니다. 따라서 체온이 어떤 질병의 증상을 반영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체온을 계속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다양한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료용 온도계입니다.

1. 디지털 온도계

일반 디지털 온도계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온도계 중 하나입니다. 입, 직장 또는 겨드랑이를 통해 체온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온도계에는 개별적인 장단점이 있습니다.

장점

모든 의료용 온도계 중 가장 정확한 판독값
체온이 빨리 올라가요
단점

음식, 음료 및 운동은 독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귀 온도계

의사는 귀 온도계를 귀에 삽입하고 적외선을 사용하여 외이도 내부의 온도를 측정합니다.

장점

체온 측정이 용이함
빠른 측정
단점

판독값이 항상 일반 디지털 온도계만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귀지가 판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산업용 온도계

식품부터 농업까지, 온도를 자주 측정해야 하는 다양한 직업이 있습니다. 일부 온도계는 내부 온도 측정을 제공할 수 있지만 다른 온도계는 표면 측정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산업용 온도계를 구입하기 전에 측정 환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올바른 측정을 위해서는 온도계가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1. 디지털 프로브 온도계

측정 대상에 직접 삽입할 수 있는 프로브로 유용합니다. 이 온도계는 공기 덕트와 같은 내부 온도를 알아야 할 때 이상적입니다.

장점

크기가 작아 휴대가 간편합니다.
내부 온도 측정
정확한 판독
단점

깨지기 쉬우거나 위험하거나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이나 물건과 직접적인 접촉이 필요합니다. 예:- 컴퓨터 회로, 용융 금속 등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