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폐기물과 상업용 폐기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매일 하는 거의 모든 활동은 폐기물을 발생시킵니다. 생성된 모든 폐기물은 폐기물 처리와 관련하여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폐기물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따라 가정용 또는 상업용 오용으로 분류됩니다. Reigate의 쓰레기 수거 및 처리 지침은 각 유형에 따라 설정됩니다 대구여드름.

가정 및 사업 폐기물: 비교

개인 주택에서 발생하는 모든 고형 폐기물은 가정 쓰레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일상생활 속에서만 발생하는 폐기물입니다. 여기에는 주방 및 정원 쓰레기, 옷, 신문, 병, 캔 등이 포함됩니다. 재활용품과 일회용품 모두 이 범주에 속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폐기물 수집가가 제공하는 쓰레기통에 보관됩니다. 수거는 거주 지역에 따라 일주일에 몇 번씩 이루어집니다. 이 폐기물은 제거하기 쉽고 많은 관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면, 상업용 폐기물에는 몇 가지 엄격한 지침이 따릅니다. 상업적 운영으로 인해 생성된 모든 쓰레기가 이 범주에 속합니다. 집에서 사업을 운영하더라도 사업과 관련된 모든 폐기물은 산업폐기물입니다. 특히 폐기물이 위험한 경우에는 특별히 설계된 쓰레기통에 보관해야 합니다. 작은 실수로 인해 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집, 폐기 및 재활용 과정을 담당할 전문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가정폐기물과 사업장 폐기물을 처리하는 측면에서도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1990년 환경보호법에 따라 지역의회가 이러한 폐기물을 법적으로 수거해야 하므로 가정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를 관리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위원회에서는 쓰레기통 2개를 제공합니다. 예정된 시간에 수집되며 처음에는 무료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정원 쓰레기통도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두 개의 쓰레기통은 일반 쓰레기와 재활용 쓰레기를 위한 것입니다. 재사용이나 재활용이 가능하고 부피가 큰 품목이 있는 경우 지방의회에서는 해당 품목을 수거할 수 있도록 추가 지원도 제공합니다.

반면에 사업 폐기물 처리에 대한 특정 규칙 세트가 있습니다. 위험 범주에 속하지만 개별 용기에 보관되는 폐기물. 쓰레기 수거 및 처리는 허가를 받은 폐기물 운반업자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어떤 어려움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합의에 대한 증거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은 폐기물 관리와 관련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관행 강령을 따라야 합니다. 이들은 1990년 환경보호법(34(7)항)에 따라 모든 규칙을 실행해야 한다는 확고한 의무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 이는 심각한 위반으로 간주되며 법원에서 부과할 벌금에는 상한선이 없습니다.

적합한 회사를 찾을 수 없다면 Hawkins와 Scott Ltd.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Reigate 쓰레기 수거 분야에서 가장 신뢰받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개인 및 상업용 쓰레기 수거 및 관리 기능을 모두 제공하므로 누구나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면 최고의 폐기물 처리 회사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요구 사항에 따라 Reigate에서 쓰레기 제거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쓰레기 수거 서비스를 진행하기 전에 우수한 쓰레기 수거 서비스의 기준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