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두바이의 인도 레스토랑

인도 요리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항상 미식가들의 최고의 선택으로 남아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아주 오랜 옛날부터 다양한 문화가 인도를 본거지로 삼았고, 각 문화는 현지 인도 전통, 음식 및 관습에 자신만의 재료를 추가했습니다.

인도를 본거지로 삼은 각 문화는 필연적으로 미각을 즐겁게 해주는 향신료와 기타 재료로 구성된 감미로운 가마솥을 만들었습니다. Mughlai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 중 하나입니다 협재카페.

UAE 두바이의 인도 레스토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무글라이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셰프들은 무글라이 음식의 타고난 열정을 유지하는 전통을 보존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를 위해 원래 요리와 조리법에서 벗어나지 않고 매우 전통적인 방식으로 준비가 유지됩니다. 각 레시피에 추가되는 모든 재료는 음식에 대한 깊은 생각과 열정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UAE의 인도 레스토랑은 외교관부터 유명인, 유명한 영화 아이돌에 이르기까지 만족스러운 고객이 끝없이 늘어서 있음을 자랑합니다. UAE의 인도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는 오리지널 양고기 비리야니입니다. 반쯤 익은 쌀과 양고기를 같은 냄비나 가마솥에 함께 넣어 조리하는 이색적인 요리입니다. 비리야니를 숯을 사용하여 강한 불에서 조리하는 전통적인 Dum 방식으로 준비됩니다. Dum Biryani 외에도 Butter Chicken, Khichda 및 Dabba Gosht는 두바이 인도 레스토랑의 독점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터링 메뉴가 있습니다. 치킨 시크 케밥(Chicken Seekh Kebab)부터 마치리 시칸다리(Machli Sikhandari)까지 탄두리 요리와 같은 전채요리, 전채요리 등 다양한 케이터링 메뉴가 있습니다. Nan 및 Roomali Rotis와 같은 인도 빵, Gajar Halwa, Ras Malai, Kulfi 등과 같은 이국적인 인도 디저트를 선택하세요.

UAE의 유명한 Mughlai 인도 레스토랑 중 하나는 Delhi Darbar입니다. 그곳의 셰프들은 두바이에서 입맛을 돋우는 향기롭고 이국적인 무글라이 요리 요리를 제공하는 데 최고의 자부심과 기쁨을 느낍니다. 장식도 최대한 신경을 써서 꽃이나 풍선으로 장식했습니다. 오디오 또는 시각적 조명 배치, 장식 조명, 테마 파티, 텐트 및 샤미아나 등 야외 케이터링 목적으로 더 많은 작업이 수행됩니다. 인도 요리 두바이의 만수리 요리책에서는 이국적인 무굴라이 요리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북인도 요리인 탄두리 로티스와 케밥, 디저트, 음료, 중국 셰즈완 요리도 제공합니다.

Mughlai를 제공하는 두바이 인도 요리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시면 과거의 영광스러운 시대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완벽하게 조리된 풍부하고 적절한 향신료와 조미료의 조합으로 미각을 즐겁게 해드립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