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8.5세대 LCD 패널 생산

ng 8.5세대 LCD 패널 생산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장치의 첫 번째 단계를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가동에 들어간 화싱(Huaxing) 전력 프로젝트는 중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완전히 독립된 TFT-LCD 생산 라인이 완전한 생산 및 운영 단계로 전환되었습니다  복합기렌탈.

화싱발전소는 2010년 3월 15일 주발전소 기반시설 공사, 발전소 개선, 장비 및 전력설치, 상하수도, 화학가스 시설, 장비 시험 및 연계 등을 완료하기 위해 17개월 만에 착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술의 조정 및 개선 과정 등. 현재 화싱파워 R&D 센터는 4개의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고 32인치와 46인치 LED TV 모듈 개발을 완료했다. 화싱전기는 올해 10월 본격 가동에 들어갈 예정이며, 생산량(대형 유리 패널 18,000장/월)과 후속 장비 설치를 계속해 2012년 총 생산 능력을 월 100,000장으로 마무리해 목표 기판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TCL 그룹, Huaxing Electric 회장 Li Dongsheng은 Huaxing Power 8.5세대 LCD 패널이 최고 세대 LCD 패널 생산 라인의 독립적인 혁신과 독립적인 개발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 패널의 생산은 중국의 LCD TV 산업, 핵심 부품의 상태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외부 의존성을 높이고 유리 기판, 컬러 필터, 편광판, 포토레지스트, 액정 화학 재료, LED 조명 및 기타 디스플레이 관련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산업 체인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업계에서는 최초의 8.5세대 화싱 전력선 프로젝트가 산업 집중 가속화와 관련된 체인 내 LCD 패널 건설, 완벽한 레이아웃을 위한 중국 LCD TV 산업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중국 전자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긍정적인 추진 역할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시장 가격 하락으로 인해 LCD 패널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중국 본토에서는 BOE 8.5세대 라인, 삼성전자의 7.5세대 라인 등 고급형 LCD 패널 라인이 투입되고 있으며, AU에서는 최근 8.5세대 라인을 발표했다. Kunshan 등에서 승인된 발전 라인 프로젝트도 업계의 일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