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레스토랑의 과학

모든 레스토랑 경영자는 성공적이고 트렌디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트렌디하다’는 게 대체 무슨 뜻일까요?

트렌디한 레스토랑은 시대에 발맞춰 그 위상에 걸맞게 많은 손님이 찾아오는 레스토랑이다.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고, 인기가 들불처럼 퍼지는 맛집이다. 올바른 지역에 있기 때문일까요? 제공되는 음식 때문일까요? 레스토랑을 ‘되고 싶은 장소’로 만드는 데에는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레스토랑을 평범한 레스토랑에서 트렌디한 레스토랑으로 바꾸고 싶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하세요 동성로술집.

귀하가 거주하는 도시의 동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일간 신문의 연예 섹션을 읽어보세요. 트렌드세터의 블로그를 주시하고 무엇이 뜨겁고 무엇이 아닌지 알아보세요.
고객과 채팅하세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Facebook 페이지를 엽니다. 그들이 말하는 내용을 확인하고 레스토랑에서 무엇을 더 좋아하고 무엇을 즐기는지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리뷰 웹사이트를 정독하여 손님들이 귀하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외에도 트렌디한 레스토랑의 리뷰를 기록하여 고객이 해당 레스토랑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세요.
현재 트렌드에서 메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예를 들어 Tim Noakes/Banting 다이어트는 현재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므로 그들의 요리법 중 일부를 귀하의 제품에 포함시키세요. 건강한 식습관과 유기농 식품 또한 매우 인기가 있으므로 메뉴와 레스토랑 주변에 유기농 농산물과 건강한 식사를 광고하십시오. 현지에서 생산된 유기농 식품을 제공하면 귀하의 레스토랑이 빠르게 트렌드 목록에 올라갈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전문 요리를 중심으로 ‘목요일 무한리필’ 등 일주일에 한 번 독특한 스페셜 나이트를 개최해 보세요. 정말 저렴하고 분주한 특별 행사의 밤은 레스토랑 주변에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음식도 훌륭하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메뉴를 더 신선하고 흥미롭게 보이도록 다시 디자인해 보세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세련되고, 따뜻해지도록 교육하세요. 고객이 더욱 열정적이고 주의를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멋진 경험을 선사하세요.
귀하가 선호하는 고객층과 독자층이 비슷한 잡지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라이브 밴드나 고객이 ‘자신만의 식사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능 등 고객 경험에 독특한 것을 추가하십시오.
대회나 퀴즈의 밤을 열어보세요.
이러한 아이디어를 통해 귀하는 새롭고 트렌디한 핫스팟으로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래되고 시도되고 테스트된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이라면 너무 많이 바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오히려 현재의 매력을 강화하고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노력하십시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