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가족 친화적 레스토랑 중 일부

가족과 함께 요크셔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때, 떠나기 전에 생각해 볼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선택은 함께 식사할 장소일 것입니다. 가족과 함께 웨스트요크셔로 여행을 떠나 모두가 만족할 만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가족 중 일부는 매운 인도 음식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다른 가족은 그 아이디어를 싫어하여 멋진 이탈리아 음식이나 풍성한 버거 같은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은 무궁무진하지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훌륭한 음식 선택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크셔 최고의 레스토랑 4곳을 모아봤습니다. 살펴보고 다음 가족 모험을 계획해 보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프랭키 앤 베니스

이 체인 레스토랑은 맛있는 요리와 멋진 테마로 전국적으로 유명합니다. 이탈리아의 맛과 옛 뉴욕의 맛을 결합하고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버거 등의 식사를 모두 결합하여 괴물 메뉴를 만듭니다. 약간의 예산으로 요크셔에서 하루를 계획하고 있다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와 환상적인 어린이 식사에 대한 놀라운 제안이 종종 있기 때문에 이 장소에 운이 좋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식당입니다.

TGI 프라이데이스

가족과 함께 웨스트요크셔에서 쫄깃한 갈비, 우뚝 솟은 버거,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이 미국풍 식당이 딱 맞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항상 여러분이 환영받는다는 느낌을 받고 아이들과 함께 환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풍선 동물, 색칠하기 책, 노래 부르기 등을 생각해 보세요. 요크셔 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이며 메뉴도 다양하여 모든 종류의 가족에게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음료에 곁들일 티플 한두 잔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에서도 탐색할 수 있는 긴 칵테일 메뉴가 있습니다. 보너스입니다!

치키토

활기찬 가족 축제를 즐기려면 치키토(Chiquito)로 가서 멕시코의 맛을 느껴보세요. 솜브레로, 데킬라, 지글지글 음식과 함께 요크셔에서 기억에 남는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향신료에 대한 내성이 높지 않더라도 모든 사람에게 맞는 것이 있습니다. 파히타, 할루미 버거, 엔칠라다, 치킨 스트립 및 멋진 비건 메뉴를 생각해 보세요. 활기 넘치는 분위기와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가족과 함께 웨스트요크셔로 떠나는 날 식사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난도스

닭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의심할 여지없이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체인 중 하나인 Nando’s를 먹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확실히 살펴 봐야 할 것입니다. 크리미한 매쉬, 마늘빵, 매운 쌀밥, 코울슬로, 웨지 고구마 등 거부할 수 없는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다양한 닭고기 요리를 제공합니다. 매운 정도를 선택하고, 식사를 선택하고,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고, 디저트를 먹을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에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먹거리가 많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요크셔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맛있는 닭고기도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