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알아야 할 문신 치유의 다양한 단계

오늘날 문신은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점점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바디 잉크 아트가 자신의 개성을 세상에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에 문신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목적이 무엇이든 문신은 아름답다는 점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김포눈썹문신.

새로운 문신을 한 사람은 적절한 방법으로 문신을 관리해야 하며, 특히 문신이 치유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단계입니다. 일반적으로 문신 치유 과정에는 세 단계가 포함됩니다. 다음 섹션에서 독자들은 치유 단계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당장 아래 섹션을 자세히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 1단계: 통증:

첫 번째 단계는 후보자가 스튜디오에서 나오자마자 시작됩니다. 작가가 잉크를 주입한 부위는 이제 열린 상처와 같고, 문신을 한 피부에서는 플라즈마가 생성되기 시작한다. 이때 딱지 제거 과정이 시작됩니다. 이 단계에서 응시자는 방콕 문신 스튜디오의 전문 아티스트가 지시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시술 후 3시간이 지나면 붕대를 제거하고 문신이 있는 피부를 미지근한 물로 닦아내시면 됩니다. 애프터 케어 밤을 소량 발라도 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멍과 붓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개인은 이에 대해 당황해서는 안 됩니다.

• 2단계: 가려운 느낌과 벗겨짐: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아마도 문신 치유 과정과 관련된 최악의 단계일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가려움증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일부 문신은 벗겨집니다. 가벼운 문신은 두꺼운 문신보다 가볍게 벗겨지고 벗겨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무리 가려워도 상관 없습니다. 문신한 피부를 긁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해당 부위를 부드럽게 두드리는 것입니다. 문신을 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영구적으로 벗겨지기 쉬운 피부를 벗겨서는 안됩니다. 필링은 2~4일 동안 지속됩니다.

• 3단계: 새 문신이 여전히 흐릿하고 흐릿해 보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문신을 치유하는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쯤 되면 딱지가 모두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문신이 흐릿하고 비늘 모양이며 칙칙해 보입니다. 새 문신 위에 미세한 죽은 피부층이 생길 것입니다. 완전히 치유되면 아름다움이 돌아올 것입니다. 문신 애호가들은 다른 지역을 포함하여 방콕의 문신 비용이 저렴하다는 사실을 알고 기뻐할 것입니다 .

이제 이것은 문신 치유 과정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독자들은 모든 정보가 유용하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수년간의 경험과 문신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갖춘 전문 예술가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