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간호의 이점 및 간병인을 지원하는 방법

임시 간호란 무엇입니까? 가장 간단한 용어로 말하면 개인의 주 간병인에게 일시적인 구제를 제공하는 간병 유형입니다. 현재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를 돌보고 있는 경우 임시 간호는 해당 사람이 필요한 지원을 계속 받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무지외반증교정기.

이것은 가장 중요한 간병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특히 간병인이 쉴 기회가 거의 없이 과로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간병인은 나머지 인구보다 심리적 고통과 정신 건강 문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호주 간병인의 거의 50%가 정신 건강 문제를 보고했으며 이는 일반 대중보다 4배 더 많은 수치입니다.

어떻게 보든 간병인에게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임시 간호는 안도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간병인을 정확히 어떻게 지원합니까?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임시 간호의 다양한 이점과 누군가를 돌볼 때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간병인의 소진이 이 나라에서 점점 더 문제가 되고 있다는 보고가 많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는 주로 누군가를 돌보는 것과 관련된 스트레스 수준의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개인 또는 여러 사람을 돌보는 일을 맡게 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탈진하고 완전히 지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시 간호의 장점 은 재충전할 시간을 준다는 것입니다. 지친 느낌이 든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일주일 이상 지원하는 임시 간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동안 그들은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습니다. 이 시간을 이용해 휴가를 떠나거나, 스파에서 며칠을 보내거나, 최대한 오랫동안 잠을 자보세요!

이를 통해 간병인인 귀하는 더욱 상쾌하고 정신적으로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시 탈진 지점에 가까워지면 임시 간호를 요청하여 잠시 휴식을 취하고 다시 한 번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번아웃을 피하기 위해 삶의 균형을 더 가져오세요
탈진에 관해 말하자면, 임시 간호는 이를 방지하고 삶의 균형을 더 높이기 위해 다른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임시 간호의 유일한 형태가 위에 자세히 설명된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매일 또는 매주 정기적인 임시 간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간병인은 야간 임시 간호의 혜택을 받습니다. 즉, 자격을 갖춘 간병 전문가가 사랑하는 사람을 저녁과 아침에 돌보게 됩니다. 일주일에 몇 시간 동안 환자의 손을 떠나게 해주는 임시 간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경우든 간병인 생활을 정기적으로 중단하면 삶의 다른 측면을 처리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휴식을 취하고, 자신을 더 잘 돌보고, 좋은 수면 패턴을 따르세요. 이 모든 것이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에 기여하므로 번아웃에 가까워지는 일이 없습니다.

건강 상태를 점검하세요
2018년에 장애, 노령화, 간병인에 관한 흥미로운 설문조사가 있었고 간병인으로서의 삶에 대한 몇 가지 진실을 밝혀냈습니다. 가장 큰 논점 중 하나는 간병인 3명 중 거의 2명이 만성 건강 질환을 앓고 있으며 대부분이 자신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수치는 일반 인구의 두 배에 달하며, 조사에 참여한 대부분의 간병인은 자신을 돌볼 에너지나 시간이 부족하다고 밝혔습니다.

간병인이 된다는 것은 24시간 내내 끊임없이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흘러가서 체육관에 갈 수도 없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요리할 수도 없게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누군가를 돌보는 일은 육체적으로도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통증과 고통을 야기합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 누군가에게 스트레칭을 하거나 만날 시간이나 에너지가 없다면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됩니다.

임시 간호는 간병인이 자신의 건강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간병인을 지원합니다. 운동을 하거나 물리 치료사를 만나거나 일반적으로 자신을 더 잘 돌보는 데 전념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많은 지원을 받고 자신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에게 윈윈(win-win) 상황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