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할 때 셀프 스토리지가 최선의 선택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조만간 이사할 예정이라면 이사하고, 짐을 싸고, 풀고 하는 번거로움이 모든 것을 어디에 둘 것인지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더 이상 부담이 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자리를 잡고 모든 것이 어디로 가야 할지 알아낼 수 있을 때까지 몇 가지 물건을 저장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이 있으면 종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환 중에 추가 공간이 필요한 경우 인도 최고의이자 유일한 셀프 스토리지 서비스 제공업체인 Your Space Doctor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셀프 스토리지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소지품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포장하고 필요할 때까지 보호되고 잠긴 구역에 보관합니다. 이는 이사를 하거나, 이전을 하거나, 집을 개조하는 사람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이사할 때 사람들은 새 집으로 이사하기 전에 소지품을 정리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 집에는 오래된 가구를 놓을 공간이 부족하여 한동안 보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방을 추가하거나 다시 꾸미는 등 집을 개조할 때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소지품을 집 밖으로 꺼내 다른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종종 합리적입니다. 또한 자동차나 보트를 특수 유닛에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이상적으로는 시설에는 다양한 개인의 요구와 예산에 맞게 다양한 크기의 구획이 있습니다.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방부터 모든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매우 넓은 공간까지, 중간에 옷장 크기, 침실 크기 등 다양한 크기가 있습니다. 시설은 연중무휴 24시간 경비가 이루어지므로 보안이 완벽합니다. 또한, 디지털 액세스를 위한 시설 코드와 객실 열쇠를 받으므로 완벽한 보안을 확보하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출입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물건을 상자에 포장하거나 그대로 둘 수 있으며, 정리된 느낌이 가장 좋습니다. 상자, 포장 테이프 및 버블랩이 모두 권장되며 일반적으로 보관 회사를 통해 제공됩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할 수 있으므로 전환 모드에 있는 동안 지갑에 매우 친숙할 수 있으며 또 다른 골칫거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