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팬 정보

새로운 욕실 환풍기를 선택하는 경우 수많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종류가 다양하며 창가 유닛이나 벽걸이 유닛과 마찬가지로 장착하려는 장소에 맞춰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정하기 전에 그들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유지하는 것은 욕실에서도 매우 상쾌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필요할 때 새 것으로 완전히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이러한 팬에는 수많은 제조업체나 유형이 있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전원을 켰을 때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팬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조업체에서는 전원을 켰을 때 소음이 발생하지 않지만 주위에 아름답고 상쾌한 공기를 불어 모든 위험한 냄새를 추가로 제거하는 팬을 늘리고 제조했습니다. 업무용 욕실에는 두 개의 팬을 설치해야 하며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욕실에 선풍기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많은 지역에서는 건축법에 따라 욕실에 환풍기를 설치해야 합니다. 집 안의 분위기를 개선하여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좋은 개념입니다. 또한 샤워 후 욕실의 습기를 줄여 곰팡이 발생을 방지합니다.

대부분의 욕실 팬은 이동할 수 있는 공기의 양에 따라 평가되며 이를 사용하여 필요한 팬의 크기를 결정합니다. IT는 이것을 계산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욕실의 크기입니다. 방의 수량을 제공하기 위해 너비에 길이를 곱한 값을 취하십시오. 이 공기량은 시간당 3회 변경해야 하므로 팬이 움직일 수 있는 공기량을 제공하기 위해 방의 양을 3배로 늘립니다.

샤워 후 공기에서 습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스위치를 끈 후 15분 이상 팬을 켜두어야 합니다. 이는 스위치에 구성된 타이머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벽, 천장 또는 창문에 환기 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천장이나 벽 안에 팬을 설치하기로 결정했지만 욕실에 외부 벽이 없는 경우 머리 위의 크롤링 공간에 접근하여 덕트 작업과 배선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외부 벽이 있는 경우 외부에 구멍을 뚫어 팬을 덕트할 수 있습니다. 창문에 설치하려면 에어컨 장치와 유사한 창문 개구부 안에 앉아 있는 팔로워를 구입해야 합니다.

집의 다른 구성 요소에 있는 추출기 추종자를 비교하는 동안 이동해야 하는 공기의 양이 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변기 유닛이 더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