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경우 최고의 요리사 조언

축제의 계절이 코앞으로 다가왔으며, 여러분은 많은 맛있는 음식에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탐닉하는 음식은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칼로리가 풍부한 음식입니다. 여기에서는 일년 내내 체중 감량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와 같은 축제 시즌에는 체중 감량을 위해 쏟은 ​​노력이 모두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셰프 중 일부는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맛이 좋은 요리법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셰프의 조언은 집에서 요리할 때만 따를 수 있습니다  메이드카페.

축제 시즌에 당신은 대부분 당신에게 최고의 요리와 칼로리가 가득한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하는 친구와 가족을 방문합니다. 명절 기간 동안 불필요한 체중 증가를 방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최고의 셰프들이 제안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통제하세요: 파티에 가기 전에 갈망하는 것을 폭식하세요. 저녁에 나가기 전에 Best Chefs 레시피를 통해 섬유질이 풍부한 저칼로리 스낵을 만들어 보세요.
통제력 유지: 천천히 먹고 자주 씹으십시오. 삼키기 전에 20번 정도 씹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식기보다 젓가락으로 식사하세요. 익숙하지 않은 도구는 확실히 식사 속도를 감소시킬 것입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를 설정하세요. 변명과 수사 뒤에 숨지 마십시오. 오랫동안 외식업계에서는 “마른 셰프는 믿을 수 없다”는 속담이 있었습니다. 최근 미식계에서는 배에 부담이 가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마른 셰프가 유일한 셰프가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요리사들은 고객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요리에서 지방을 줄이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설탕을 끊으세요: 설탕은 체내에서 지방으로 대사되기 때문에 체중 증가의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 맛있어 보이는 페이스트리를 피하고 알코올 섭취도 줄여야 합니다.
고기 덜 먹기: 뉴욕 포터 하우스(Porter House New York)의 마이클 로모나코(Michael Lomonaco)와 같은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 셰프들은 레스토랑에서 더 많은 생선 요리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야채 수프를 선택하고 야채 요리의 두 번째 부분을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