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 샤워 필터가 가족의 건강을 어떻게 보호할 수 있나요?

수영장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적이 있다면 염소가 때때로 어떻게 머리 색깔을 바꾸거나 머리를 축축하고 생기 없는 느낌으로 만드는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머리카락과 신체의 나머지 부분을 매일 염소에 노출시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이는 실제로 염소 샤워 필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실제로 수행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작업입니다.

염소는 일부 해로운 미생물을 파괴하거나 비활성화시키는 능력 때문에 급수 시스템에 첨가됩니다. 나쁜 소식은 염소 자체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집에서 식수에 넣어 마시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목욕이나 샤워에 사용하는 물에 넣어 마시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필터샤워기.

이는 특히 장시간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할 때 물 속의 염소와 그 부산물이 피부의 모공에 흡수되기 때문입니다. 뜨거운 샤워는 염소를 가스로 바꿔서 흡입할 수밖에 없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염소에 정기적으로 노출되면 호흡기 질환, 메스꺼움, 두통과 같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기 때문에 이는 좋지 않습니다. 또한 머리카락과 피부 건조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어른들이 무의식적으로 이러한 위험에 빠지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입니다. 집에 어린 아이나 유아가 있는 경우 상황은 더욱 악화되어 그들도 동일한 위험에 노출됩니다.

고품질 염소 샤워 필터는 염소 제거를 보장하는 여과 기술을 사용하지만 피부와 모발에 필요한 물 속의 유익한 성분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아무리 오랫동안 샤워를 해도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는 깨끗하고 건강한 물만을 얻을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