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캐주얼에도 어울리는 최고의 스타일의 남성용 블랙 디스트레스드 청바지를 선택하세요

매해야 할지 고민되시죠? 이 글에서 우리는 청바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정의하고 어떤 청바지가 귀하의 필요에 맞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도울 것입니다. 원래 데님 팬츠는 선원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청바지는 섬유질이 단단하고 세탁이 용이하며 젖어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배의 동료들이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오늘날의 전형적인 브랜드 청바지와 비교하여 가벼운 섬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오늘날 부츠컷, 헐렁한 청바지, 플레어, 로우라이즈, 스키니 및 데님 반바지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이 출시됩니다. 그중에서도. 청바지의 스타일 외에도 직물은 얇은 것부터 두꺼운 것, 부드러운 것부터 단단한 것까지 다양한 직조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일부 청바지는 세탁되거나 색이 바래거나 심지어 찢어진 느낌으로 판매됩니다. 패션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행사에 관한 것입니다. 하루 동안 구매하려는 신체적 지구력에 적합한 청바지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공식적인 행사는 당신의 더욱 세련된 면을 드러내야 하며 당신의 데님은 그것을 보완해야 합니다.

이번 기회에는 블랙과 다크 데님을 적극 추천합니다. 여기에 멋진 신발과 드레스 셔츠를 매치하면 성공적인 조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식료품 쇼핑이나 공원 산책과 같은 캐주얼한 행사라면 편안한 스트레이트 진을 선호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지갑, 휴대폰, 열쇠 등 필수품을 넣을 수 있는 깊은 주머니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 안에 얼마나 잘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찢어지거나 디스트레스드된 청바지는 1970년대부터 독특한 스타일로 착용되었습니다. 1970년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주류 문화에서 벗어나기 위해 페인트를 변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날 찢어지고 패치된 부분은 미국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이제 기숙사에서 회의실까지, 아트 스튜디오에서 아트 오프닝까지, 채소밭에서 정원 갈라까지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어떤 스타일의 청바지를 선택하든 각 청바지는 세탁이 가능하며 오늘날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미리 수축된 청바지라는 점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맞게 줄어드는 청바지 브랜드가 몇 군데 있으므로 라벨을 꼭 읽어보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