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채굴은 아시아에서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있나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0년부터 2022년 중반까지 아시아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많은 폐열풍에 챠샤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역폐쇄를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가능성을 보기 시작했고 이러한 추세는 카자흐스탄의 답답한 것부터 자카르타의 지하 바에 대하여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일렉트릭도지.
마이닝 서버 먼지 제거
아시아 지역 기술이 쇠퇴하는 동네의 수집 서버.

아직, 비트 코인은 2021년 11월 사상 최고치인 68,789달러에 응답한 이후 전적으로 폐에 대한 세계가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5월 LUNA 프로젝트의 실패는 연쇄 반응을 촉발해 거래소를 불안정하게 만들어 사용자들이 업계에 대한 신뢰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믿음으로 인해 LUNA 프로젝트가 취소되었습니다. 요즘에는 FTX가 취소 신청을 했다는 사실이 제외된 것 같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지갑을 제한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했습니다. 지갑에 있기 때문에 지갑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갤러리폐지갑은 거래나 수집의 핵심입니다.
카자흐스탄의 폐허 설명
2021년 말까지 비트 코인 채굴자들은 카자흐스탄의 더 먼 지역을 “완전히” 싸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개인이 자신의 청바지마당에서 가져오는 능력을 해적폐를 수집하는 것을 원시에서 유래된 수입인 ‘햄스터’라고 하는 것입니다. 빌어먹을, 군대는 짜증나는 곳에서도 작동하는 강력한 CPU가 있고 범위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카자흐스탄의 채굴자들은 전력 시스템이 실패하고 비트 코인이 가치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처음 1월에 에너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카자흐 정부는 광업에 대한 전력 공급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후 국가는 러시아가 제공하는 더 많은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포획인 포획자들의 활동이 중단되었습니다.” 동전 수집 사업 KZ의 우한인 Din-Mukhammed Matkenov에 기록된 것은 항상 민간 전원 공급업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같은 해월까지 BTC 사업체 KZ는 장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도 있고 이전 가능성이 있는지 논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계획은 반대입니다. 대신 직원들은 운영 규모를 축소하기 위해 부품을 이전하거나 주조하기 위해 부품을 제거합니다.
또한 취미로 채집을 믿을 수 없을 만큼 투명하기 때문에 보존하기 위해 폐수굴을 포기했습니다. Marat는 자신의 생각을 전 세계와 공유하면서 채굴을 계속하기 위해 이더리움 가격이 1,900달러에 도달할 때까지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상 가격을 작동할 수 없는 경우, 우리는 그래픽 프로세서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하고 자신있습니다.” “현재의 기록은 전망할 가치가 있는 노력이 아닙니다.”라고 Marat는 있습니다.
카자흐 카스탄의 집회폐기 수집자들은 현재자흐스탄 정부의 더욱 유독한 수집 수집가이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켈로그 하위 컬렉션 업계는 찻자리폐기, 가전세, 전력 소비세 등을 끌어야 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 1월부터 10배 이상인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카자흐 클러스터 하원에서 검증된 새로운 등급에 따라 기업은 중앙 집약식 부분을 통해 라이센스 및 구매력에 대해 더 높은 것에 대해 지불해야 합니다. “카자흐스탄 트럼프는 국가 상업 커뮤니티에 이곳에 정착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그러나 종이 위에는 모든 것이 감수되어야 합니다”라고 Matkenov는 있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사업을 떠나는 것은 광부들
인도네시아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을 것 같아요. 1년 전만 해도 인도네시아 개인이 열풍에 참여하려면 스마트폰만 있으면 더 좋습니다. 2020~2021년 인도네시아에서 소수의 지폐 거래 활동의 가치는 10배 이상 증가해 약 500억 달러에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