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수영장을 위해 마당을 준비하는 방법

마당에 수영장을 갖고 싶다고 결정하고 필요한 허가를 받았다면 이제 부동산 준비를 시작할 차례입니다. 수영장, 특히 지하 수영장을 설치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주풀빌라.

위치를 선택하세요

수영장의 위치가 중요합니다! 돌출된 나무가 많지 않고 비교적 평평한 마당을 찾으세요. 특히 자녀가 있는 경우 집에서 수영장을 잘 볼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발굴을 시작하면 직면할 수 있는 장애물에 대해서도 Los Alamitos의 뒷마당 수영장 건축업자에게 문의하세요. 묻힌 바위에 부딪히거나 실수로 지하수에 닿을 수 있는 위치를 예측하는 것은 종종 불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장애물은 피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 근처에 파이프나 전선이 없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수영장 공간 준비

지상 수영장을 위해 마당을 준비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수영장 회사는 해당 지역의 잔디를 제거하고 바닥을 최대한 매끄럽고 수평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상 수영장을 준비하는 것은 좀 더 복잡합니다. 매우 큰 구멍이 필요하며 이는 또한 많은 먼지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영장 건설업체가 이 흙더미를 처리해 줄 것인지, 아니면 이를 치워줄 다른 회사를 찾아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수영장 건축업자는 시끄러운 기계를 가동하고 일반적으로 마당을 일반적인 건설 구역으로 바꾸는 것과 함께 파이프, 전선 등을 설치해야 합니다. 전체 과정은 몇 주에서 몇 달까지 지속될 수 있으므로 소음이나 소란이 본인이나 가족에게 지장을 줄 것이라고 생각되면 반드시 준비를 하십시오.

건축 자재를 위한 공간 확보

Los Alamitos의 뒷마당 수영장 건축업자가 수영장 설치를 시작할 준비가 되면 수영장에 들어갈 모든 자재를 넣을 장소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는 보관을 위해 마당의 상당 부분(약 20′ x 20′)을 일시적으로 희생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수영장과 대기 장소를 왕복하는 트럭과 기타 중장비도 있습니다. 덤불이나 꽃과 같은 장애물을 미리 제거하고, 수영장이 완성된 후에 조경 작업을 할 준비를 하세요.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