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설정에 오븐을 찾고 계십니까? 선택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업용 빵집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면 좋은 품질의 장비와 도구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주문을 빠르게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이커리 장비를 제조 및 공급하는 회사를 선택하면 좋은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선택을 제안할 수 있도록 방갈로르 최고의 베이커리 장비 딜러에게 요구 사항을 설명해야 합니다 협재카페.

오븐은 빵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비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설정에 적합한 오븐을 최종 후보로 선정하는 과정에 있다면 여기에 오븐 유형과 그 특산품에 대한 귀중한 정보가 있습니다.

싱글 데크 오븐

빵, 케이크, 쿠키 또는 페이스트리를 굽고 싶을 때 번거로움 없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싱글 데크 오븐은 다양한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귀하의 요구 사항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합니다.

이 오븐은 전력 소비가 적고 열 효율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인해 일상적인 작업이 쉬워집니다.

컴팩트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갖춘 모델을 선택하세요. 또한, 선택하는 모델은 빠른 예열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많은 싱글 데크 오븐은 별도의 상단 및 하단 가열 구역을 제공하므로 케이크가 겉에서 보면 바삭바삭하고 자를 때 부드러워집니다.

마지막으로 보증서 확인도 잊지 마세요.

더블 데크 오븐

방갈로르의 베이커리 장비 딜러는 높은 수준의 품질과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다양한 주방 장비를 제공합니다.

견고함, 긴 기능 수명 및 최소한의 유지 관리 요구 사항으로 인해; 더블 데크 오븐은 방문객이 많은 빵집과 레스토랑에 이상적입니다.

2평방피트에서 12평방피트 이상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는 작고 우아한 오븐입니다.

이 오븐의 공기 흐름은 균일한 베이킹을 위해 조절되고 고르게 분산됩니다. 많은 모델은 여러 품목을 처리할 수 있도록 별도의 상단 및 하단 가열 영역을 제공합니다.

높은 온도에도 불구하고 이 오븐은 환경 친화적입니다. 최신 제어판을 사용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데크 오븐

대규모 설정이 있는 경우 트리플 데크 오븐이 이상적입니다. 유지 관리가 필요 없고 전력 소모가 적은 고성능 오븐입니다.

대형 베이커리 상점, 호텔, 레스토랑은 빠른 베이킹과 효율적인 성능을 원합니다. 또한 한 번에 다양한 품목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가 오븐을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방갈로르의 베이커리 장비 딜러는 3데크 오븐의 다양한 변형 제품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