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무기 – 테이블에 가져오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천식이나 기타 호흡기 문제가 있는 경우 분무기를 찾는 것은 시력 문제가 있는 경우 아침에 안경을 착용하는 것처럼 자연스럽습니다. 분무기는 호흡을 돕는 마스크나 마우스피스를 통해 액체 약물을 폐에 전달합니다. 분무기를 통해 투여되는 약물은 급성 질환을 치료하거나 호흡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분무기는 경구용 약물이나 흡입기에 비해 폐 질환 치료법으로 이점이 있습니다  네블라이저.

신뢰할 수 있는 분무기 공급원을 찾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볼까요?

분무기는 전기 또는 배터리 구동 기계이며 일반적으로 4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모터
마우스피스 또는 안면 마스크

관 재료
약을 컵에 넣고 튜브를 통해 모터에 부착합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피스나 안면 마스크를 컵에 부착합니다. 장치가 활성화되면 마스크에 미스트를 보냅니다. 환자는 이 안개 속에서 숨을 쉴 수 있습니다.

Nebulizer의 몇 가지 이점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효율적인 약물 전달:

Nebulizer는 호흡기 질환이 있는 경우 가장 필요한 곳, 즉 폐에 약물을 보냅니다. 위장관을 통해 혈류로 이동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범용 약물과 달리 분무기는 약물을 호흡기관에 매우 빠르게 전달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관지 확장제인 알부테롤은 경구 투여할 때 거의 30분 안에 작동하기 시작하는 데 비해 분무기를 통해 제공할 때는 약 5분 만에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방지:

분무기 요법은 호흡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고 급성 호흡 응급 상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기관지 확장제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기관지의 열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테로이드는 폐의 염증과 점액 생성을 감소시켜 산소 흐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