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제모가 인기를 얻고 있는 5가지 이유

원치 않는 털을 제거하기 위해 면도, 족집게 또는 왁싱을 하는 것이 지겹다면 레이저 제모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미국에서 인기 있는 미용 시술입니다. 고농축된 빛이 모낭에 조사됩니다. 레이저의 강렬한 열은 모낭을 손상시키고 향후 성장을 방해합니다 천호 제모.

레이저 제거가 빠르게 인기를 얻는 가장 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저 제거는 얼굴, 다리, 팔,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및 기타 신체 부위에서 원하지 않는 털을 제거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정확성

레이저는 주변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어둡고 거친 모발을 선택적으로 표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속도

레이저의 각 펄스는 1초도 채 걸리지 않으며 동시에 많은 모발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1초마다 4분의 1 크기의 피부 부위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윗입술과 같은 작은 부위는 1분 안에 치료가 가능하며, 등과 다리 등 넓은 부위는 1시간 안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장기간

레이저 제거는 모발 성장을 늦추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균 3~7회 시술 후에 영구적인 탈모를 경험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털이 없는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많은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

면도, 왁싱, 제모 제품과 서비스를 평생 사용하려면 Phoenix의 Live Skin Health와 같은 좋은 클리닉에서 몇 차례 제모 세션을 받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동시에, 레이저 제모를 마친 후에는 원하지 않는 털을 정기적으로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기술과 경험이 필요한 의료 시술입니다. 레이저 제모를 받으러 가기 전에 누가 시술을 받을 것인지 알아보세요. 자격 증명에 만족하는 경우에만 진행하세요.

치료 전 최소 6주 동안 다른 제모 방법을 제한해야 합니다. 레이저 제거 방법은 왁싱이나 뽑아서 일시적으로 제거되는 모근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치료 전후 6주 동안은 햇빛 노출을 피해야 합니다. 태양에 노출되면 레이저 제거 치료의 효과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 치료 후에 합병증이 발생할 가능성도 더 높습니다.

레이저 시술 직전에 치료할 부위를 다듬어 줍니다. 레이저 제거 장비는 피부색뿐만 아니라 시술받는 모발의 색상, 굵기, 위치 등을 고려하여 조정됩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