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계획 유지 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해야 할 일

날씬하든 통통하든 상관없이 건강을 유지하려면 구체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바쁜 생활 방식은 우리가 그렇게 하는 것을 거의 허용하지 않습니다. 런던에 있는 미국 레스토랑의 셰프들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여러분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홍대술집.

아침 식사는 필수입니다.
직장 공부를 위해 집 밖에 나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 번째 식사인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핵심이다. 전문가에 따르면, 아침에 풍성한 식사를 하면 하루 종일 충분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과 섬유질을 더 많이 섭취하여 식사를 마무리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배고픈 위가 점심 시간에 한 번에 더 많은 음식을 먹도록 강요하여 나른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의 몸은 지방의 형태로 음식을 몸에 저장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십시오
점차적으로 우리는 음료수 및 기타 가공 음료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되고 물에 덜 의존하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입맛이 변하면 과일 주스나 청량음료를 마실 수 있지만, 지나치게 섭취하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설탕과 식용 색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므로 몸이 필요로 하는 만큼 물을 마시도록 노력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성인은 하루에 6~8잔의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소화가 잘되고 변비도 치료될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 섭취 늘리기
과일과 채소에는 미네랄, 섬유질,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에너지 원이며 인체에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입니다. 안전하고 소화도 쉽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 어디서나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런던의 한 미국 레스토랑 요리사는 주스를 만드는 것보다 과일 전체를 먹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합니다.

배고픔 억제제를 포함시키십시오.
극도로 배가 고프지만 업무 일정이 허락하지 않는 경우에는 블랙 커피 한 잔이나 녹차를 한 모금 드십시오. 그들은 최고의 배고픔 억제제이며 신체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한된 비율로 섭취하고 설탕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피하세요.

시간이 부족
하고 적절한 음식이 부족하면 정크푸드에 더 의존하게 됩니다. 그러나 간단한 탈출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뭔가를 직접 요리해 보세요. 처음에는 맛이 없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외부 음식의 유해한 기름과 향신료가 없습니다.

 


Posted

in

by

Tags: